증평군, ‘대치동 샤론코치’ 이미애 강사 특강 열어
증평군, ‘대치동 샤론코치’ 이미애 강사 특강 열어
  • 김정기 기자 jay0004@dailycc.net
  • 승인 2019.10.09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증평군립도서관에서 샤론 코치연구소 이미애 대표 초청 학습코칭 특강이 열리고 있다. (사진=증평군 제공)
8일 증평군립도서관에서 샤론 코치연구소 이미애 대표 초청 학습코칭 특강이 열리고 있다. (사진=증평군 제공)
[충청신문=증평] 김정기 기자 = 증평군은 증평행복교육지구 사업 일환으로 지난 8일 증평군립도서관(증평읍 송산리)에서 ‘대치동 샤론 코치’로 유명한 이미애 강사(샤론 코치연구소 대표) 초청 학습코칭 특강을 운영했다.

‘자녀 공부습관의 힘! 엄마 주도학습’이란 주제로 열린 특강에는 150여 명의 학부모가 참석했다.

이미애 강사는 ‘SBS 영재발굴단’ 등 다수의 방송경험과 ‘초등1-3학년 학습다이어리(2018)’ 등의 저서를 보유한 전문 학습컨설턴트이자 부모교육 전문가다.

이날 이 강사는 자녀의 학년별 올바른 공부습관을 기를 수 있는 전략과 자녀들이 미래 자신의 꿈을 실현할 방안을 제시해 참석자들은 자녀 학습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했다.

특강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내 아이의 진로를 위해 그에 맞는 공부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엄마 주도학습이고, 나아가 자기주도학습이 될 수 있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올해 행복교육지구 학부모 아카데미로 아동심리의 이해와 아버지 학교, 두뇌 활용 학습코칭을 운영했다.

현재 인성교육 지도자과정을 운영 중으로, 연말에는 학부모 특강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