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두근두근 프러포즈 in 청주’ 미혼남녀 만남의 장
청주시, ‘두근두근 프러포즈 in 청주’ 미혼남녀 만남의 장
  • 신동렬 기자 news7220@dailycc.net
  • 승인 2019.12.02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청주] 신동렬 기자 = 청주시가 주최하는‘두근두근 프러포즈 in 청주’가 지난 30일 청년여성일자리플랫폼 청춘잡담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를 통해 5쌍의 새로운 인연이 탄생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두근두근 프러포즈 in청주’행사는 최근 만혼, 비혼 등 결혼을 기피하는 사회문화가 심화되는 가운데 청년층을 대상으로 서로에 대한 감성적 이해를 높이는 등 미혼남녀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주선해 청년층이 결혼에 대해 긍정적으로 한걸음 더 다가서고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당초 참가인원을 40명으로 계획했으나 2주간의 짧은 신청기간으로 인해 60명(남자 48명, 여자 12명)을 접수받아 미혼남녀 32명을 최종 선정했다.

지난 30일 청년여성일자리플랫폼 청춘잡담에서 전문 사회자의 진행으로 레크리에이션, 커피데이트, 드라이플라워 만들기, 마술공연감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함께 하며 5쌍의 소중한 인연이 탄생해 주위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다.

행사에 참가한 한 참가자는 “평소 이성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있어도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마침 시에서 제가 찾고 있던 자리를 마련해줘 믿음이 가서 선뜻 참가 신청을 하게 됐다”라며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행사에 참석한 다양한 분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