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단양군 골프협회장배 골프대회 ‘성료’
제8회 단양군 골프협회장배 골프대회 ‘성료’
  • 정연환 기자 jyh3411@dailycc.net
  • 승인 2019.12.02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양골프협회 연탄 3000장,단양대호컨트리클럽 1000장 기탁

단양골프협회 권택조회장(사진 왼쪽)과 단양대호컨트리클럽 김운하 이사(사진 오른쪽)가 류한우 단양군수에게 사랑의 연탄을 기탁하고 있다. (사진=단양군 제공)
단양골프협회 권택조회장(사진 왼쪽)과 단양대호컨트리클럽 김운하 이사(사진 오른쪽)가 류한우 단양군수에게 사랑의 연탄을 기탁하고 있다. (사진=단양군 제공)
[충청신문=단양] 정연환 기자 = 제8회 단양군골프협회장배(회장 권택조)골프대회가 지난 1일 단양 대호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단양골프협회장기 골프대회는 지역에서 골프를 즐기는 동호인들이 승부를 떠나 지역 골프의 저변확대와 회원들의 화합을 목적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다.

단양군골프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날 대회에는 골프협회관계자을 비롯해 단양골프동호인과 단양 출향인사 등 2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자신의 기량을 뽐내고 친목을 다졌다.

대회는신페리오와 스트로크 두 가지 방식으로 각 부문별 1~3위까지 시상했으며 남·녀부 장타상, 근접상 등의 시상과 함께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행사도 가졌다.

단양골프협회는 지역의 골프발전에 기여하고 꿈과 희망이 있는 살기좋은 단양을 실천하기 위해 이날 대회에서 ‘사랑의 연탄’모금행사를 진행했으며 동호인들의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사랑의 연탄’ 3000장을 류한우 단양군수에게 전달했다.

특히, 이날 단양대호컨트리클럽도 임원들 및 직원들이 성금을 모아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김운하 총괄이사가 류한우 단양군수에게 사랑의 연탄 1000장을 기부해 훈훈함을 더했다.

권택조 단양골프회장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으로 실력을 뽐내며 친목을 다지는 골프 동호인들의 매너로 화합을 향상 시키는 대회가 되시길 바란다”며 “지역 골프인들의 사랑의 맘을 담아 전하는 손길로 추운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하는 골프인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