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송년 음악회 개최… 미스 트롯 송가인 등 초청공연
제천시, 송년 음악회 개최… 미스 트롯 송가인 등 초청공연
  • 조경현 기자 jgh1554@dailycc.net
  • 승인 2019.12.05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시 송년 음악회 홍보물 (사진=제천시 제공)
제천시 송년 음악회 홍보물 (사진=제천시 제공)

[충청신문=제천] 조경현 기자 = 제천시가 2019년을 마무리하는 '2019 송년 음악회'를 개최한다.

오는 10일 오후 6시 30분 제천 체육관에서 열라는 송년 음악회는 방송인 김승현과 미스 트롯 출신 강예슬이 진행을 맡고 미스 트롯 우승자 송가인을 필두로 김나희, 하유비, 김희진, 강예슬, 김양, 요요미가 화려한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또 식전행사로 ‘제2회 겨울왕국 제천 페스티벌’ 플래시몹 영상과 CF를 통해 올겨울 제천을 따뜻하게 녹여줄 ‘제천 얼음페스티벌’과 ‘제천 겨울 벚꽃 페스티벌’을 사전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제천 화폐 ‘모아’ 추첨 행사와 지난 10월 개최된 제23회 제천 박달가요제 수상자(대상, 금상, 은상)들의 축하 무대가 마련돼 본 공연 못지않은 볼거리 가득한 현장이 될 전망이다.

송년 음악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청 문화예술과(043-641-5517)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트롯 열풍의 주인공 송가인 씨는 ‘한 많은 대동강’, ‘무명배우’ 등 주옥같은 곡을 제천 시민들에게 들려줄 것으로 알려졌다.

매년 시민을 위해 다양한 주제로 개최되는 송년음악회는 시민들이 연말을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희망차게 맞이할 수 있는 시민 화합의 장으로서도 의미가 큰 행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