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정기총회 겸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정기총회 겸 송년의 밤 행사 개최
  • 임규모 기자 lin13031303@dailycc.net
  • 승인 2019.12.15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로자 시상·단체 협약식 등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가 지난 12일 정기총회 겸 송년의 밤 행사를 갖고 화합을 다졌다.(사진=임규모 기자)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가 지난 12일 정기총회 겸 송년의 밤 행사를 갖고 화합을 다졌다.(사진=임규모 기자)
[충청신문=세종] 임규모 기자 =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협의회’)가 지난 12일 정기총회 겸 송년의 밤 행사를 갖고 화합을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윤형권 시의회의원, 조관식 국회입법정책조정위원장, 고준일 전 시의회 의장, 이해자 대한적십자사 세종지구협의회장, 강해정 연세초 교장, 양진복 도담동장, 유현숙 시 복지담당계장, 이상남 엔케이(NK)세종병원 행정원장, 이경민 대외협력팀장, 김종은 간호부장, 박종설 세종시농협쌀조합 공동사업법인 대표, 권대혁 세종시검도회장, 노재윤 세종시육상연맹 부회장을 비롯한 협의회 임원 및 이사진, 유관기관 관계자, 협의회 회원 및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정기총회에서는 2019년 사업추진 보고, 임원 선임 및 사임안, 노후화로 인해 사용 불가한 비품 등 재산취득 및 처분안,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안 등을 심의·의결했다.

이어 진행된 송년의 밤 행사에서는 복지발전과 협의회 발전에 공이 큰 공로자에 대한 시상과 단체 협약식을 진행했다.

노란풍선지역사회봉사단에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이, 브레드 마마에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상이 재수여 됐다.

또 협의회 발전에 공이 큰 김향란 오봉산 산신암 주지, 경희원 떡집, 세아 봉사단, 세종시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세종알로하피치스우쿨렐레 지역사회봉사단, 양한석 전 공무원, 남민균·김인환 협의회 부회장, 장은정·이정희 협의회 이사가 각각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한국지역난방공사세종지사와 킴스피치연구소 세종센터에는 지역사회공헌인정기관 인준서와 인정패가 전달됐다.

㈜세종에이치엠(대표 채순애), ㈜명성건강한집 종합건설(대표 이효숙),세종우리협동조합(이사장 김승웅), 세종시 검도회 (회장 권대혁), 세종체험학교(대표 전재홍), 김철(세종시청)등이 단체·개인회원 으로 신규 가입, 승인을 받았다. 이에 따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에는신임 회장 취임 7개월여 만에 28곳의 단체와 90명의 개인 회원이 가입했다.

김부유 회장은 취임 7개월 만에 단체회원 등 가입률이 400% 이상을 증가하고 직원급여 현실화, 냉동고 설치, 예산증액 등 큰 성과를 거뒀다고 자평했다.

그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가장 아름다운 보상은 어려운 사람을 도울 때라며 많은 분들이 동참 할 수 있었던 것은 이춘희 시장과 관계공무원 및 협의회 임원진의 적극적인 애정과 지원 등이 있어 가능 했다”며“앞으로도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 다 함께 잘 사는 세종시, 상생하는 세종시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