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병덕 예비후보 "중구를 대전의 중심으로 만들겠다"
전병덕 예비후보 "중구를 대전의 중심으로 만들겠다"
  • 황천규 기자 lin3801@dailycc.net
  • 승인 2020.01.1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 일 좀 합시다' 출판기념회
14일 출판기념회에서 인사말을 하는 전병덕 예비후보.(사진=황천규 기자)
14일 출판기념회에서 인사말을 하는 전병덕 예비후보.(사진=황천규 기자)

[충청신문=대전] 황천규 기자 = 제21대 총선 대전 중구 더불어민주당 전병덕 예비후보가 14일 ‘정치, 일좀 합시다’ 출판기념회를 갖고 세몰이에 들어갔다.

이날 대전평생학습진흥원 식장산홀에서 열린 행사에서 전 예비후보는 “청와대 행정관으로 불합리한 제도 개선을 위해 노력했다”면서 “입법 활동을 통해 공정한 사회를 만들어 국민의 삶을 질을 높이면서 중구 현안들을 해결해 살기좋은 중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행사에는 조승래 의원, 송영길 의원, 정국교 전의원 등이 참석해 전 예비후보를 격려했다.

조승래 의원은 “활기를 잃어가는 원도심에 새로운 에너지, 새로운 동력이 필요하다”면서 “전병덕 후보가 생동감 넘치는 중구를 만들 수 있도록 힘을 실어달라”고 했다.

송영길 의원은 “청와대 민정수석실에서 일한 경험만으로도 전 후보의 능력은 검증됐다”면서 “새로운 중구를 위해 전병덕 후보를 밀어달라”고 강조했다.

홍영표 의원, 우상호 의원, 김부겸 의원, 박원순 서울시장 등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홍영표 의원은 “문재인 정부 성공을 위해 일해온 사람”이라면서 “중구를 희망으로 가득 채울 전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당부했다.

우상호 의원도 “성실하고 지혜로운 사람 전병덕 후보가 대전의 꿈, 중구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해 달라”고 했다.

전병덕 예비후보는 “앞으로 더 배우고 더 익히고 더 섬기면서 소통하는 인물이 되라는 격려로 알겠다”면서 “중구가 앞으로 대전의 중심, 대한민국의 중심이 되도록 하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