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e로움이 주는 설맞이 선물, 영화티켓 2000원 할인 쿠폰
대덕e로움이 주는 설맞이 선물, 영화티켓 2000원 할인 쿠폰
  • 이하람 기자 e-gijacc@dailycc.net
  • 승인 2020.01.2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덕e로움 모든 사용자, 인터넷 예매 시 CGV대전터미널에서 할인혜택 받아
대덕이로움 영화티켓 할인 쿠폰.(대덕구 제공)
대덕이로움 영화티켓 할인 쿠폰.(대덕구 제공)

[충청신문=대전] 이하람 기자 = 대전 대덕구가 설 명절을 맞아 22일부터 지역화폐 대덕e로움 카드 모든 소지자에게 인터넷 예매 시 CGV대전터미널에서 영화티켓을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그 동안은 대덕e로움 카드 소지자가 극장에 가서 영화티켓을 구매할 때만 2000원 할인과 팝콘·음료수 등 세트 먹거리 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었다. 이제는 대덕e로움 사용자라면 누구나 온·오프라인에서 영화티켓 구매 시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이러한 혜택은 지난해 12월 24일 구와 CGV대전터미널이 맺은 대덕e로움 유통활성화 업무협약의 후속조치 이행에 따라 가능해졌다.

쿠폰번호를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전송받은 대덕e로움 사용자는 인터넷 예매 시 전송받은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영화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은 1년이다. 다만 특별관 및 조조와 심야, Economy 좌석 영화티켓 구매 할인은 제외된다.

박정현 구청장은 “대덕e로움을 사용하는 모든 분들에게 가족과 즐거운 설 명절 연휴를 보냄에 있어 작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대덕e로움은 내 삶을 더 e롭게, 지역경제를 더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주민들에게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