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2월 10일~2월 16일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 2020.02.10 08:13
  • 기자명 By. 이용 기자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2월 10일~2월 16일까지)

물병자리 (1.20~2.18)

합격이나 승진 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예요. 머리 회전이 빨라지고 집중력 또한, 강해지니, 그동안 미루던 일이나 어려운 과제를 완성해 보세요.

금전운: 다소 배짱을 부려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주머니가 넉넉하니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신세를 진 사람이 있다면 이 기회에 푸짐하게 대접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큰 행운은 아니지만, 이벤트나 경품 응모에도 행운이 따르니 도전해 보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심신이 피곤하고 고민이 많겠어요. 어려운 상황을 피하기보다는, 다가온 일들에 순응하면 해결책이 보이기 시작할 거예요. 긍정적인 마음이 중요한 순간이에요.

금전운: 이번 주는 특히 분수를 모르고 무분별하게 지출을 하게 되면, 큰 낭패를 보게 됩니다. 스스로 늪에 뛰어드는 셈이죠. 특히 친구와의 돈 관계를 금해야 합니다. 지출이 늘어나는 데 수입마저 좋지 않으니 고민이 많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교훈 삼아 철저한 돈 관리를 시작할 때입니다.

양자리 (3.21~4.19)

타인과의 경쟁을 멀리하세요. 서두르면 실수가 생기는 법이에요. 혼자만의 시간을 갖거나, 당신을 진심으로 위해주는 사람과 시간을 보낸다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거예요.

금전운: 주위의 조력자가 나타나 당신을 도운다면 기꺼이 받아들이세요. 그러나 모든 결정과 권한은 단호하게 본인이 내려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에 자신의 판단을 중요시하고 매사에 신중을 기한다면 당신에게 온 이 행운을 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4.20~5.20)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아 마음이 불안하네요. 큰 욕심을 부리지 말고 근본적인 문제를 파악하는 게 중요해요. 무엇보다 긍정적인 생각이 행운을 불러올 거예요.

금전운: 충동적인 마음으로 투자해온 적금이나 저축에 공들인 돈을 써서는 안 되겠습니다. 달콤한 말로 당신을 유혹해도 현혹되지 않는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때입니다. 여유가 있지만, 지금은 나중을 위해 아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라면 쇼핑이나 머리 모양에 변화를 줘 보세요.

쌍둥이자리 (5.21~6.21)

꼼꼼히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려 했지만, 사방에서 뜻하지 않은 일들이 벌어져 당혹스럽군요. 일과 휴식 사이의 균형을 맞춰 건강을 관리해보세요.

금전운: 분주한 만큼 지출이 잦아집니다. 특히 소액지출이 많아, 이를 예방키 위해서는 현금을 평소보다 적게 소지하는 편이 좋습니다. 주식이나 재테크 등에 투자를 해왔다면,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 예상됩니다. 그동안 손해를 봐왔다면 좋은 소식이 들려올지도 모릅니다.

게자리 (6.22~7.22)

학업이나 연애에 고민이 생길 수 있지만, 해결할 방법을 반드시 찾을 거예요. 믿음직스럽고 존경하는 사람과 만난다면 보람된 한 주를 완성하게 될 거예요.

금전운: 예상한 것 보다 더 많은 수입이 생겼다고 해서 좋아할 것은 아닙니다. 버는 만큼 쓰게 되어 있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니 지출을 줄이세요.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며 큰 낭패를 보기 쉽습니다. 본인 스스로가 판단하여 다방면으로 투자해 보세요.

사자자리 (7.23~8.22)

멋진 한 주가 예상되네요. 일과 휴식을 잘 조율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개선해 보세요. 세분화된 계획으로 자신과 싸움에서 승리를 거두세요.

금전운: 금전운에 관한 한 최고의 호조입니다. 그러나 변화무쌍한 세상에서 판단만은 쉽지 않습니다. 주변을 잘 살피고 주변의 도움을 얻는다면 이보다 좋은 기회는 없을 것입니다. 냉정한 이성으로 판단하며 욕심을 버리고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실전경험을 쌓아야 합니다.

처녀자리 (8.23~9.23)

산더미처럼 일이 쌓이니 심신이 피곤하네요. 피할 수 없다면 현재에 순응하고 상황을 유지하기 위해 힘써보세요. 친한 선배나 친구에게 고단하고 괴로운 마음을 털어놓는 것도 좋겠군요.

금전운: 나가면 들어오는 것이 돈입니다. 손해를 보는 듯해도 베푸는 만큼 돌아오는 법이지요. 이번 주엔 적지 않은 지출이 예상됩니다만 장기적인 투자를 하는 셈이니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작지만 특별한 소득이나 당첨, ,초대권,프리티켓 등의 행운이 있습니다.

천칭자리 (9.24~10.22)

최대한 많은 정보를 습득하고 이를 신중하게 조사 분석하세요. 정보 유출에 주의하고, 원하던 기회를 잡아 당신의 능력을 과시하는 것도 좋겠군요.

금전운: 꾸준한 마음으로 해왔던 부업이나 반짝한 아이디어가 상당한 부수입을 올려 주는 시기입니다. 신중한 마음으로 차분하게 진행한다면 더 큰 수입이 기대됩니다.다만 분에 넘치는 욕심은 좋지 않으며 재물을 모으는 즐거움에 젖어 있을 주변 사람을 잃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10.23~11.22)

그동안 정성 들인 노력이 빛을 보게 되니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예요. 세상에 자신을 알리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먼저 손을 내밀어보세요.

금전운: 한동안 불안했던 자금문제가 어느 정도 풀어질 기미가 보입니다. 이에 탄력과 활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떠한 계약의 계약상 조건이 까다롭거나 불안한 문구가 있다면 과감하게 거절해야 합니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생필품을 살 때 인터넷을 이용하여 시간을 절약하는 것도 좋습니다.

사수자리 (11.23~12.24)

자신의 상황을 살피고 정리하며 기반을 다지세요. 새로운 일을 준비하며 본업을 소홀히 한다면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 보세요.

금전운: 교제비 쇼핑비용 등 불필요 하면서 과다한 지출을 절대적으로 줄이고 타인과 지인들이 추천하는 투자의 권유도 냉정하게 뿌리쳐야 합니다. 전반적인 상황이 다소 불규칙적이므로 평범하지 않은 어떠한 권유, 소비 등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염소자리 (12.25~1.19)

일에서는 결실을 얻지만, 이성으로 인한 구설수가 따를 수 있는 시기예요. 직장에서 얻은 정보 덕분에 큰 도움을 받게 되는군요. 정신을 집중하고 지혜롭게 움직이세요.

금전운: 아이디어나 부업으로 인해, 적잖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수에 넘치는 행동은 금물입니다. 욕심으로 인해 사람을 잃게 될지도 모르니 적정선을 유지해야 합니다. 도움을 받은 사람에겐 그에 상응하는 충분한 보상을 해주세요.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충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충청신문기사 더보기

하단영역

매체정보

  • 대전광역시 중구 동서대로 1337(용두동, 서현빌딩 7층)
  • 대표전화 : 042) 252-0100
  • 팩스 : 042) 533-7473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천규
  • 법인명 : 충청신문
  • 제호 : 충청신문
  • 등록번호 : 대전 가 00006
  • 등록일 : 2005-08-23
  • 발행·편집인 : 이경주
  • 사장 : 김충헌
  • 「열린보도원칙」충청신문은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 노경래 (042-255-2580 / nogol69@dailycc.net)
  • Copyright © 2024 충청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cc@dailycc.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