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코로나19 예방 선물상자 전달
KB국민은행, 코로나19 예방 선물상자 전달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20.02.1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취약계층 지원
지난 12일 충남 아산 경찰인재개발원 인근 충남도지사 임시 집무실에서 열린 '아이들을 위한 KB맑은하늘 선물상자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2번째부터 윤도원 KB국민은행 충청지역영업그룹대표, 양승조 충남도지사, 신범수 굿네이버스 충남본부장.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지난 12일 충남 아산 경찰인재개발원 인근 충남도지사 임시 집무실에서 열린 '아이들을 위한 KB맑은하늘 선물상자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2번째부터 윤도원 KB국민은행 충청지역영업그룹대표, 양승조 충남도지사, 신범수 굿네이버스 충남본부장.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충남 아산 경찰인재개발원 인근 도지사 임시 집무실에서 '아이들을 위한 KB맑은하늘 선물상자 전달식'을 개최했다.

'KB맑은하늘 선물상자'는 코로나19 예방과 미세먼지 취약계층을 위해 제작된 상자로, 미세먼지 마스크와 손 세정제 및 구강청결제를 포함한 미세먼지 예방용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사업은 KB국민은행과 국제구호개발NGO 굿네이버스가 협력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통신 문제로 불편을 겪고 있는 교민들을 돕기 위해 신속한 지원 방안을 마련했다"며 "교민들이 마음의 짐을 내려놓고 건강하게 일상 생활로 복귀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