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2월 16일~2월 22일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 2020.02.18 08:04
  • 기자명 By. 이용 기자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2월 16일~2월 22일까지)

물병자리 (1.20~2.18)

평범한 가운데 감정 기복이 심한 시기예요. 무절제를 경계하고 내적으로 충실해지도록 노력해야 해요. 현실에 맞게 행동하고 경거망동하지 마세요.

금전운: 큰 손해가 나지 않는 이상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것도 대인관계의 기술입니다. 말을 아끼고 신중하고 친절하게 비즈니스에 대처해 나가야 합니다. 적당한 희생과 지혜로 훗날을 위해 자신을 낮추어야 할 시기이니 인내와 성실함으로 행동 한다면 힘들었던 일들이 해결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마음이 우울해질 수 있어요. 그럴 땐 취미 생활이나 쇼핑을 하며 자신을 위해 돈과 시간을 투자해 보세요. 또한, 업무도 중요하지만, 건강관리도 중요해요.

금전운: 막혀있던 금전운이 어느 정도 풀어지면서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계약상 조건이 지나치게 까다로우면 거절하도록 하십시오.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습니다. 생활용품을 살 때 시간 절약을 위해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양자리 (3.21~4.19)

운명이 바뀌는 시기예요. 변화의 과정에 어려움이 따르니 의기소침해질 수 있어요.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용기를 잃지 말고 다시 도전해보세요.

금전운: 지금은 절약하는 방법이 상황을 빗겨 나가는 최선의 길인 것 같군요. 당분간 이런 상황이 지속하지만 서서히 호전되므로 너무 실망은 마세요. 성공한 실업가들은 자신의 사업계획이나 성공하고 있는 상태를 똑똑히 볼 수 있었던 사람들입니다. 그러므로 당신도 금전에 대한 포부를 더욱 넓게 가지시고 겨우 생활 할 수 있을 만큼의 돈에 욕심을 부릴 것이 아니라 하고 싶은 것은 모두 그때그때 할 수 있는 풍족한 돈을 바라고 그 포부를 위해 열심히 정진해 보세요.

황소자리 (4.20~5.20)

당신의 일이나 가정생활 등을 점검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의욕만 앞서다 보면, 정작 중요한 것을 놓칠 수 있어요. 초조해 말고 평소처럼 당신의 페이스를 유지해보세요.

금전운: 무리하지 않으면 현상유지는 가능합니다. 도움을 청하는 사람이 있어도 선뜻 응하지 마세요. 이번 주엔 금전 거래와 관련해 고생할 수도 있으니 거절하는 편이 바람직합니다. 쓸데없는 투자보다 평소에 도움을 받는 이에게 대접하는 것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이번 주는 가족과의 여행이나 만남에 행운이 있어요. 답이 보이지 않던 일도 가족의 조언과 도움으로 해결책을 찾을 거예요.

금전운: 경제적인 성장을 위해 파트너를 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일단 자신과 코드가 맞고 서로에게 부족한 재능을 채워줄 수 있는 상대라면 최상입니다. 이번 기회에 당신의 사람 보는 눈이 어느 정도인지 시험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중개인의 상술에 조심해야 합니다.

게자리 (6.22~7.22)

자기 뜻대로 밀고 나가며 열정과 능력을 펼쳐 보세요. 능력을 펼치기에 좋은 여건이 마련되어 있고 좋은 사람들도 곁에 있어요. 멀리 출장이나 여행을 가기에도 좋아요.

금전운: 이번 주는 꿈에도 기대하지 않았던 돈이 들어올 수 있는 시기입니다. 풍족하다고 돈 문제에 방심하다가는 큰 손해를 보게 됩니다. 당신의 활발한 경제활동이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현상만 유지하고 있어도 평균 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7.23~8.22)

이번 주는 무엇이든 신중해야 해요. 마음이 불안하니 새로운 것을 꿈꾸지만, 서두르다 오히려 손해가 생길 수 있어요. 믿음직한 사람의 조언을 귀담아들으세요.

금전운: 회사에서 아이디어를 살려서 독창적 방법을 제시해야 합니다. 그것은 반드시 경제적 이익으로까지 연결될 수 있으니 심사숙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공평하고 정당한 방법으로 이익을 챙겨야 합니다. 속임수는 쓴다면 처음엔 쉽지만, 주위 사람들에게 들키게 되면 당신의 신용에 큰 문제를 일으킵니다.

처녀자리 (8.23~9.23)

자신감이 충만해지는 시기예요. 이론만 너무 앞세우지 마세요. 논리 정연한 행동도 중요하지만, 타인과 원만하게 조율하는 것도 중요해요.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시간을 가져보세요.

금전운: 이번 주는 꾸준한 수입과 원활한 돈거래가 이루어지니, 경제적으로 여유 있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금전적인 여유에 비해 심적인 부담이 생기니 주변의 어려운 이들에게 베푸는 성의를 보인다면 한결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천칭자리 (9.24~10.22)

초심을 잃지 마세요. 대인관계에서는 자신의 저조한 감정을 주의하고, 타인을 부드럽고 진실하게 대하세요. 감정이 불안정하다면 가족의 도움을 받으세요.

금전운: 급변하는 세상이라지만 극단적인 변화와 행동은 당신에게 좋지 않습니다. 지금 현실을 인정하고 수긍해야 합니다. 나의 영역을 확실하게 구분하고 효율적인 대처가 필요합니다. 이벤트 및 복권 등에서 의외의 소득이 나올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3~11.22)

기분이 상하는 일이 생기네요. 힘들다고 다른 곳에 눈을 돌리지 말고, 현재 진행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세요.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며 경쟁하지 마세요.

금전운: 현재 나의 재정 상태를 잘 파악하십시오. 아주 큰 계획이 아니라면 대출을 받지 말고 대출 이외의 방법으로 해결하십시오. 호화찬란한 백화점에서 고가의 물건을 구매하는 것보다는 재래시장과 비슷한 의외의 장소에서 많은 수확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11.23~12.24)

중요한 결실을 보는 한주예요. 특히 중요한 안건이 있다면, 다시 한번 만남의 자리를 만들어보세요. 매사에 지적이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시기예요.

금전운: 이번 주는 카드 사용량에 타격이 큽니다. 쇼핑을 자제하고 불필요한 외출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모아둔 종잣돈이나 투자해 둔 곳이 있지만, 나중을 위해 손을 대는 것은 금물입니다. 결코, 큰 위기가 아니나 불필요한 금전 지출을 막는 습관을 기르고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염소자리 (12.25~1.19)

타인과의 마찰 때문에 마음고생 할 수 있어요. 마음이 불안하면 말도 곱게 나오지 않아요. 일이든 공부든 좀 더 긍정적이고 부드럽게 바라보세요.

금전운: 업무나 학업으로 인해 소기의 성과가 있으니 성과보수나 상을 받을 듯하네요. 단, 현재 상황에서 무리해선 안 되니, 조금 더 자중해야 합니다. 특히 충동구매를 주의하고 투자의 기회라며 감언이설로 찾아오는 사람들을 단호히 거절해야 합니다.

저작권자 © 충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충청신문기사 더보기

하단영역

매체정보

  • 대전광역시 중구 동서대로 1337(용두동, 서현빌딩 7층)
  • 대표전화 : 042) 252-0100
  • 팩스 : 042) 533-7473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천규
  • 법인명 : 충청신문
  • 제호 : 충청신문
  • 등록번호 : 대전 가 00006
  • 등록일 : 2005-08-23
  • 발행·편집인 : 이경주
  • 사장 : 김충헌
  • 「열린보도원칙」충청신문은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 노경래 (042-255-2580 / nogol69@dailycc.net)
  • Copyright © 2024 충청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cc@dailycc.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