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늘의 운세] 2월 19일(음력 경자년 무인(1)월 임진(26)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 2020.02.19 07:58
  • 기자명 By. 이용 기자

[오늘의 운세] 2월 19일(음력 경자년 무인(1)월 임진(26)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외출이나 여행을 하기에 아주 길한 날이에요. 직장에서 동료들과 단합 대회를 떠나도 좋을 거예요. 원만한 대인관계로 인해 금전적 이익도 생기니 사람들을 소중하게 생각하세요.

 

96년생

오늘만큼은 하고 싶은 대로 하세요. 다른 사람의 시선에 신경 쓰지 말고, 마음 가는 대로 움직이세요. 마음의 문을 활짝 열면 지친 마음을 달래줄 친구를 만들 수 있을 거예요.

84년생

마음과 몸이 다소 지쳐있는 상태에요. 오늘은 잠시 책을 내려놓고 주변 정리를 하면서 휴식을 취하기 딱 좋은 날이에요. 성급히 서두르면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도 있겠군요.

72년생

뮤지컬이나 영화 관람 같은 문화 활동하기 좋은 날이에요. 컴퓨터를 끄고 상쾌한 장소를 찾아보는 것도 좋겠군요. 서두르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중요한 결정은 내일로 잠시 미루세요.

60년생

주변 여건을 신경쓰기 보다는 가족과 함께 행복을 만들어 나가세요. 당신을 믿고 따르는 사람이 많으니 어깨가 무겁네요. 하지만 당신이라면 모든 일을 지혜롭게 헤쳐나갈 거예요.

48년생

오늘은 보고 싶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 보세요. 전화나 문자메시지, 이메일을 통해서 소식을 전하며 관계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기에 좋은 날이네요.

 

외출이나 여행을 하기에 길한 날이니 가까운 친지나 친구를 만나도 좋겠군요. 회사 미팅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한다면 성과를 얻게 되는 행복한 날이 될 거에요.

 

97년생

집안에 좋은 일이 있으니, 오늘은 일찍 귀가하세요. 중요한 약속이나, 여행은 미루는 게 좋아요. 예상치 못한 용돈을 받거나, 행복한 일이 있겠군요.

85년생

모든 문제는 자기 안에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상대의 단점을 따져가며 싸우면 시간만 허비하게 될 거에요. 당신의 배려심으로 인해 오히려 상대가 화해를 청할 수도 있겠군요.

73년생

오늘은 사랑하기 좋은 날이에요. 중요한 결정이나 심각한 문제에 대한 논의는 서두른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니 잠시 미루는 게 좋겠군요. 그저 사랑하는 사람에게 집중하세요.

61년생

당신의 능력과 매력이 한 층 돋보이는 날이에요. 어려움 속에서도 좋은 결과물을 얻게 될 거예요. 단, 과소비와 음주가무를 조심하세요.

49년생

노력에 비해 수입이 좋지 않아요. 기대했던 것보다 적은 금액의 수입에 한동안 의기소침하겠지만, 보이는 이익보다는 앞으로의 이익에 더 신경 쓰는 것이 좋아요.

 

오늘은 모임을 피하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바람직한 날이에요. 이성 간의 문제나 음주 가무로 인한 실수를 조심하세요. 성실한 태도로 본인의 업무에만 충실해보는 건 어떨까요?

 

98년생

싸움에 휘말리거나, 입방아에 오를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을 도우려다, 큰 손해를 입을 수도 있겠군요. 오늘만큼은 자신의 본업에 집중하거나, 일찍 귀가하는 게 좋겠어요.

86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감을 느낄 수 있겠군요. 모든 오해의 소지를 만들지 말고 말을 아끼는 게 좋겠군요. 오늘은 혼자 독서를 하거나 취미활동을 하는 등 독립적으로 움직이세요.

74년생

자신의 분야에서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보람찬 날이에요. 특히 정보 통신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 매우 좋군요. 새로운 기획서가 발탁되거나 이직, 승진의 운이 따르겠군요.

62년생

횡재수가 있는 날이에요. 당신을 지지해 주는 사람도 생겨나고 자신감이 상승하네요. 계획했던 일들이 차질 없이 진행되겠으니 계약 성사나 중요한 안건을 결정하기에도 좋은 날이군요.

50년생

모든 면에서 불리한 상황이네요. 하지만 아무리 기분이 나쁘더라도 상대방의 인간적인 결함까지 무시하지는 마세요. 그 인간적인 면이 당신을 도와줄 수 있어요.

 

구설수와 다툼이 따르는 하루예요. 애인과의 만남이나 비즈니스 미팅 등에서 상대방과의 언쟁을 피하고 행동을 조심하세요. 오늘은 조용히 집에서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99년생

감정 기복이 심한 날이에요. 이성 친구나 후배들과 말다툼을 하게 될지도 몰라요. 오늘은 자기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게 좋겠군요.

87년생

오늘은 애정 지수가 상당히 높은 날이에요. 소개팅이나 친구들과의 만남 등을 뒤로 미루지 마세요. 기다려왔던 기회가 오늘 왔군요! 이상형을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해보세요.

75년생

현재 솔로라면 곧 좋은 소식이 있겠군요. 적극적으로 인연을 찾아보세요. 당신의 매력을 어필하기 딱 좋은 날이니 애인과의 약속이 있다면 절대 내일로 만남을 미루지 마세요.

63년생

부부간의 애정이 더욱 돈독해지니 행복이 가득 하군요. 집 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일이 원만하게 해결되고 사회 활동에서도 인정받는 멋진 하루가 되겠네요.

51년생

먼 곳에서 반가운 소식이 날아와 근심이 사라지겠군요. 그 소식이 행운을 함께 가져오니 진행하던 모든 일이 차질 없이 마무리될 거예요. 유쾌한 하루를 보내세요.

 

평화롭고 안정적인 생활 속에서 짜릿하고 특별한 변화를 찾고 있군요. 상해와 구설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집에서 독서를 하거나 혼자 영화 감상을 하는 것도 좋은 날이에요.

 

00년생

불안한 마음에 자꾸 다른 사람을 의심하게 되는군요. 가까운 사람과 다투었다면, 먼저 화해의 손길을 내밀어보세요. 욕심과 의구심을 버려야 행복해질 수 있어요.

88년생

게임이나 금전적인 면에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겠군요. 거래 이익이 따르는군요. 그러나 학문적인 집중력이 떨어지는 날이니 학생은 좀 더 분발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76년생

눈앞에 기회가 나타나면 기다리지 말고 승부를 걸어보세요. 직장에서든 애인 앞에서든 당신의 생각과 능력을 보여주세요! 당신의 매력이 한층 돋보이는 날이니까요.

64년생

장사나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 매우 유리한 날이에요. 계획하던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겠어요. 가정에 당신을 지지해 주는 조력자가 있어 더욱 든든하겠군요.

52년생

이기적인 마음가짐을 버리고 주위 사람을 챙기면 뜻깊은 날이 될 거예요. 당신의 친절함에 상대방이 호감을 느끼니 스스로도 몸과 마음이 즐겁겠어요.

 

조금 느긋한 자세로 행동할 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성공이나 실패와는 무관한 하루이니 절대 무리수를 두지 마세요. 가족 혹은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기에는 최상의 날이에요.

 

01년생

오늘은 잠시 주변을 돌아보고, 당신을 아껴주는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해보세요. 아끼지 말고 베풀면 복이 두 배로 되돌아올 거예요.

89년생

매력이 한 층 돋보이는 날이니 이성에게 인기몰이를 하겠군요.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이상형을 만날 확률이 높아요. 사랑을 위한 멋진 하루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77년생

쓸데없는 걱정은 접어두세요. 오늘은 생각지도 못했던 일에서 이익이 나거나,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거예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예상되니,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세요.

65년생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날이에요. 모든 것이 완벽한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진정한 행복감을 느낄 거예요.

53년생

기다리던 일에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어요. 노력한 만큼 결과가 좋네요. 그동안의 근심거리가 속 시원하게 해결되겠으니 마음 놓고 편안한 하루를 보내세요.

 

바쁜 일상 속에서 경쟁 상대보다는, 마음이 맞는 정겨운 선배나 친구를 만나보세요. 평온한 가운데 안정이 찾아오니 내일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90년생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는 당신! 오늘은 에너지가 넘치니 하고 싶은 모든 일을 해낼 수 있어요. 오늘만큼은 목표를 향해 정진해 보세요. 반드시 수확의 기쁨이 따를 거에요.

78년생

매우 좋은 결과가 예상되는군요. 행운이 가득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날이니, 목표가 있다면 오늘 안에 달성해보세요. 목표를 향해 브레이크 없는 직진을 해야겠군요.

66년생

심신이 안정된 상태에요. 정신을 집중해서 일을 추진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당신을 지지해주는 사람이 있으니 뒤돌아보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54년생

대인관계가 어느 때보다 원만한 하루에요. 이런 날일수록 주위 사람들과 평소보다 많은 대화를 해 보세요. 중요한 의사 결정 사항이 있다면 오늘 진행하는 것이 좋겠군요.

42년생

노력한 만큼 얻는 이익이 있을 거예요. 하지만 수입보다는 지출이 더 많을 수 있으니 관리를 잘 해야 해요.

 

바쁘더라도 자신을 위해서 시간을 내어보세요. 도전과 성취를 좋아하는 분이라도 한 걸음 물러서서 상황을 바라보세요. 오늘은 주변을 정리하면서 휴식을 취하기에 딱 좋은 날이에요.

 

91년생

오늘은 음주 가무를 조심해야겠군요. 신경이 예민한 상태니 시비나 오해가 생길 수 있어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으니 집에서 공부에 전념해보는 건 어떨까요?

79년생

사랑하는 가족들과 멋진 시간을 보내세요.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니, 다른 곳에서 기쁨을 찾을 필요가 없겠군요. 음주 가무와 동료와의 경쟁을 피하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운 날이에요.

67년생

심신이 불안한 상태예요. 타인의 진심 어린 조언이 그저 잔소리로 들리네요. 오늘은 부부간의 말다툼이나 직장에서의 의견 충돌을 조심하고, 취미활동을 하거나 휴식을 취해 보세요.

55년생

사소한 문제로 다투거나 시비가 엇갈려 마음이 불편한 하루가 되겠네요. 내 의견만 고집하기보다는 상대방의 의견도 경청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43년생

심심풀이로 시작한 오락으로 인해 지출이 늘어나겠군요. 가볍게 지나갈 일을 크게 만들지 마세요. 금전적인 손해가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 써야 합니다.

 

몸의 컨디션이 저조한 상태예요. 가능하면 새로운 변화나 사적인 모임을 피하고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오늘은 일찍 귀가하여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92년생

당신 혼자 뒤처지는 기분이 들어 우울하군요. 긍정적인 친구와 시간을 보낸다면 스트레스를 날려 보낼 수 있을 거에요. 영화를 보거나 취미활동을 하기엔 매우 좋은 날이군요.

80년생

경청하고 또 경청해보세요. 자신의 의견보다는 상대의 말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게 좋겠군요. 유연한 태도로 지내다 보면, 반드시 귀한 정보와 귀한 사람을 만나게 될 거예요.

68년생

돈거래를 정확히 하고 공과 사를 구분하세요. 지나친 연민으로 인해 오히려 친구를 잃을 수 있어요. 유연하고 지혜로운 대인 관계를 만들어 나가세요.

56년생

몸이 근질거리고 당장 떠나고 싶은 충동이 일어나더라도 오늘만은 참아주세요. 급히 움직이기보다는 조용히 마음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겠군요.

44년생

그동안 무리하게 일을 진행한 결과가 좋지만은 않네요. 원인을 남의 탓으로 돌리지 마세요. 충분한 휴식과 여유를 갖는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느긋한 휴식과 사색이 필요한 하루예요. 바쁘고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 평범함을 만끽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날이군요. 중요한 안건이나 결정은 내일로 잠시 미루는 건 어떨까요?

 

93년생

적극적으로 대외 활동에 참여하세요. 당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니 소신 있는 발언이 중요하겠군요.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집중력이 강해지니 시험 운도 좋아요.

81년생

노력한 일에서 결실을 볼 수 있겠군요. 자신의 분야에서 공을 세우거나 인정을 받는 날이에요. 오늘만큼은 경쟁자가 없고 모두가 당신의 편이니, 마음이 여유로워지겠군요.

69년생

사업 운이 상승하여 이익이 생기겠군요. 이럴 때일수록 욕심은 버리고 효율적인 지출 계획을 세우세요. 돈을 모으는 데 주력해야 하니 투자나 투기는 금물이에요.

57년생

화해는 빠르면 빠를수록 좋아요. 아무리 노력을 해도 별다른 도움이 되질 않는군요.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서 진지하게 대화를 해보는 것이 좋겠군요. 먼저 연락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45년생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 허울만 좋은 장사를 한 격이군요. 갈수록 상황이 더 나빠질 수 있으니 과감한 결정이 필요한 날이에요.

 

불안한 마음을 비우면 오히려 기쁜 소식이 들려올 것이니 평정심을 유지하세요. 감정 컨트롤에 힘쓰고 음악을 들으며 정서적 안정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94년생

당신을 돕는 친구, 당신을 걱정해 주는 연인 등 주변의 많은 사람들에게 애정을 받고 있군요.즐겁고 시간이 가는 줄 모르는 하루를 보낼 것이나, 지출이 늘어나니 주의하세요.

82년생

머리가 맑고 명쾌해지는 날이에요. 주변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겠군요. 어려운 문제도 해결되고 오랜 친구를 만나는 등 기쁜 일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군요.

70년생

권태감으로 인한 정신적인 갈등이 생기겠군요. 부부간의 대화가 소홀해지거나 스스로에 대한 회의감이 들 수 있어요. 일상을 탈출하고 싶은 욕구가 강할 때이므로 음주가무를 조심하세요.

58년생

경쟁에서 이긴다 해도 훗날 원한을 살 만한 일들이 생길 수 있겠군요. 진리는 변하지 않으니 우선순위에 따라 일을 진행해보는 게 어떨까요?

46년생

혼자 고민하기보다 자식들과 상의해 보세요. 여럿이 고민하면 더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어요. 만남과 인연의 운이 대통하는 날이니 좋은 결과가 예상되는군요.    

 

중요한 사안은 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좀 더 신중하게 처리하세요. 오늘은 기분 전환하기 참 좋은 날이네요.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친구들과 상쾌한 장소를 찾아가 보세요.

 

95년생

말다툼이 예상되니 애인과의 만남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아요. 상대의 마음을 헤아리기 어려우니 누군가의 조언이 필요하겠군요. 친구나 선배의 도움을 받는 건 어떨까요?

83년생

바쁘다는 핑계는 소용이 없으니 오늘만큼은 가족에게 최선을 다하는 게 좋겠군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시간은 무엇보다 소중해요.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날이군요.

71년생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오네요. 힘든 하루지만 극복할 수 있으니 기 죽지 말아요. 의지가 대단한 당신이므로 해결 방법을 모색하게 될 거예요.

59년생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되어 돌아오니 이로울 것이 하나도 없겠군요. 억지로 밀고 나가는 것보다 한 발 양보하고 물러서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겠군요.

47년생

오늘 외출할 일이 있다면 취소하는 게 좋아요. 기분 좋게 나갔다가 걱정만 더 늘어날 수 있어요. 집에서 피로와 긴장을 푸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저작권자 © 충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충청신문기사 더보기

하단영역

매체정보

  • 대전광역시 중구 동서대로 1337(용두동, 서현빌딩 7층)
  • 대표전화 : 042) 252-0100
  • 팩스 : 042) 533-7473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천규
  • 법인명 : 충청신문
  • 제호 : 충청신문
  • 등록번호 : 대전 가 00006
  • 등록일 : 2005-08-23
  • 발행·편집인 : 이경주
  • 사장 : 김충헌
  • 「열린보도원칙」충청신문은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 노경래 (042-255-2580 / nogol69@dailycc.net)
  • Copyright © 2024 충청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cc@dailycc.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