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2월 23일~2월 29일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 2020.02.25 08:13
  • 기자명 By. 이용 기자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2월 23일~2월 29일까지)

효율이나 실리 보다는 정석을 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리저리 돌아갈 길을 찾아보고는 하지만 결국은 타인의 경험에 의해 인정 받은 방법이 더 좋은 것이라는 결론 만을 갖게 될 뿐이지요.

1936년생 운세
옳다고 생각되는 부분에 있어서는 자신의 생각을 굽히면 안 좋을 것입니다. 또한 한 번 내뱉은 말에 있어서는 꼭 책임을 질 수 있도록 하시고 흔들리는 태도를 보이지 않도록 하십시오.
1948년생 운세
도움을 주는 상대가 무리한 요구를 하지만, 지금 상황이 워낙 급하니 거절할 수가 없습니다. 늑대를 잡기 위해 호랑이를 끌어들인 형세이니 문제가 해결되더라도 새로운 고민을 짊어지게 될 것입니다.
1960년생 운세
이성이 나를 대하는 태도가 어제와 다르니 혼란스럽습니다. 조금만 더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면 잘 매듭되어 집니다. 걱정 할 것이 아니라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1972년생 운세
급작스럽게 많은 손님을 접대해야 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하루 맞을 손님 때문에 일주일이 바빠집니다. 좋은 일에 이 정도의 수고는 대수롭지 않겠습니다.
1984년생 운세
옷은 새 옷이 좋고, 친구는 옛 친구가 좋다고 했으니 만남이 짧은 사람에게 깊은 우정을 기대할 수는 없는 일입니다. 얕은 잇속차림으로 당신을 실망케 한다고 해도 그러려니 하고 넘길 수 있어야 합니다.

 

이제 조금만 더 가면 됩니다. 당면한 문제는 해결 될 것입니다. 길지 않은 휴식 끝에 또 문제가 닥치니 마음의 준비를 늘 해놓고 있어야만 합니다. 간단히 처리될 것이니 결국 득이 많게 되는 시기입니다.

1937년생 운세
당신의 일도 그리 평탄하지 않은데 자꾸만 주위로부터 도움을 요청 받게 됩니다. 근근이 이어나가는 당신의 일이 헝클어질 수 있으나, 거절하기 힘든 사람의 부탁이니 근심이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1949년생 운세
어려움에 처해있다면 적극적으로 주변의 도움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곳에서 필요한 원조를 구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1961년생 운세
당신은 실패해도 다시 일어설 수 있습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마시고 마음껏 도전하도록 하세요. 결과에 상관없이 모든 일은 좀 더 당신을 좀 더 성숙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1973년생 운세
주거지를 옮길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이번 주에 마무리 짓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고르면 고를수록 결정이 뒤로 늦춰지니 어서어서 마땅한 거처를 알아보고 살피는 부지런함이 필요합니다.
1985년생 운세
뜻하지 않게 지출이 생기니 마음이 무거운 한 주가 예상됩니다. 투자면 훗날 득이 있겠으나 단순 소비라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당신을 도울 수 있는 파트너가 반드시 주위에 있으니 찾아보는 게 좋습니다. 기대 이상의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1938년생 운세
아무리 궁리해도 뾰족한 수가 떠오르지 않는다면, 오히려 아무런 생각도 하지 말고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이 편안한 가운데,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도 있으니까요.
1950년생 운세
문서상의 중요한 하자발생으로 책임질 일이 발생하나 바로 해결해 냅니다. 윗사람이나 주위사람으로 인정을 받게 됩니다. 순발력이 발휘되는 시기입니다.
1962년생 운세
주식 투자는 금물입니다. 소유한 주식을 빨리 파는 게 상책입니다. 정리를 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속않이를 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용기내어 잘라낼 필요가 있습니다. 곧 속이 뻥 뚫린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1974년생 운세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이 좋은 한 주입니다. 끈질기게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고민이 있다면, 조금이라도 미루지 말고 하루라도 빨리 해결하거나 또는 포기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위험요소가 기회요소로 되는 중요한 한 주입니다.
1986년생 운세
한번 일을 맡겼으면 다소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인다 해도 일을 끝까지 마칠 때 까지는 한결같은 믿음을 보여주어야 할 것입니다. 비록 실패한다 할지라도 분명 당신에게 신뢰를 느끼고 무언가를 배우게 될 테니까요.

 

공과 사의 구분을 잘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족이나 지인이 난처한 부탁을 할 수 있으나 엄격이 판단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1939년생 운세
저녁 문단속을 철저히 하는 게 좋습니다. 가까운 사람을 너무 믿지는 않는 게 좋습니다. 탐욕이 가까워지려고 하니 조심하는 게 좋겠습니다. 마음을 갈고 닦지 않으면 탐욕이 스며든답니다.
1951년생 운세
사랑하는 사람과의 약간의 문제가 예상됩니다. 현명하게 잘 풀어나가시기 바랍니다. 사소한 것이며 큰 일은 아닙니다.
1963년생 운세
실직자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새로운 일터를 소개 받을 수 있으니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당신의 근면한 모습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1975년생 운세
파트너의 미덥지 않은 일 처리 때문에 두번 세번 손이 가게 됩니다. 화가 나고 답답하지만 처음부터 다시 가르치는 것 이외에 뾰족한 방법이 없네요.
1987년생 운세
어렵다고 극단적인 선택을 하면 더 안 좋게 되는 지름길이 됩니다. 일에 휩쓸리지 말고 일을 다스려야 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있는 자리가 다소 껄끄러운 한 주입니다. 집안의 대소사 자리를 회피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피하지 말고 맞닥뜨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1940년생 운세
당신은 아직 배울 것이 많습니다. 불만을 털어놓고 당신의 생각이 받아들여지지 않았음을 한탄하기 이전에 과연 지금의 시스템을 모두 이해했는가를 겸허히 반추해보아야 할 것입니다.
1952년생 운세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고 했으니, 악감정을 지녔던 상대라도 진심으로 대한다면 친구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서툰 변명보다는 진솔하게 용서를 구하는 태도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1964년생 운세
조직에서 교육 문제로 골머리를 앓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신이 기대한 것과 조직의 의견이 많이 다를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셔야 할 것이며 그들의 뜻을 가능하면 존중해 줄 수 있도록 하십시오.
1976년생 운세
과거를 통해 축적한 경험이 빛을 낼 수 있는 시기입니다. 주위에 어려운 사정에 빠져 있는 사람들이 있다면 같이 대화를 나누고 해결책을 모색해 보면서 큰 도움이 되어줄 수 있을 것이지요.
1988년생 운세
항상 모든 일이 당신의 마음과 같을 수 만은 없습니다. 오랜 시간을 같이해온 친구가 당신을 몰라주는 일이 섭섭할 지라도 당신의 포용력을 보여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혼자서 일을 모두 해결하려 하는 것보다 다른 이의 조언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귀를 열어두어야 하는 한 주입니다.

1941년생 운세
오랜만에 옛 친구들과 한 자리에 모일 일이 생길 것입니다. 이제는 일부러 자리를 내지 않으면 만나기 힘드니만큼 몇 번 없는 기회를, 바쁨을 핑계로 흘려버리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1953년생 운세
자가운전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길에서 사고를 당할 위험이 있으니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몸과 마음이 모두 편한 방법일 것입니다.
1965년생 운세
지칠수록 새로운 힘이 솟구치는 한 주입니다. 자신감 있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용기 있는 자에 대해서는 적군도 존경합니다. 당신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1977년생 운세
한 가지가 좋으면 한 가지가 좋지 않다는 옛말을 수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자신의 뜻대로 되는 일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는 일도 얼마든지 생길 수 있으니까요. 편하게 받아 들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989년생 운세
연인과의 관계가 소원해졌다면, 선물로 무마해 보려 하는 것보다는 문제의 근원을 물어 살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물질적인 선물은 일시적인 방편은 될 수 있으나 그 효력이 금세 잊혀집니다.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손길이 있을 수가 있으나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에게 의지하는 법만을 배우고 있으니 이제 자립을 준비시켜줄 때가 되었습니다.

1942년생 운세
때를 놓쳐 후회할 일이 생기니 어디에다 하소연 할 때도 없습니다. 새로운 제안을 다시 한번 검토해 보는 게 좋습니다.
1954년생 운세
받아서 떳떳치 못한 돈은 거절할 줄 알아야 합니다. 당장의 이익을 도모하여 거절하지 않았다간 두고두고 당신의 발목을 잡아챌지 모릅니다. 관례라는 핑계를 대지 말고 거절할 것은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1966년생 운세
당신에게 투자를 요청하는 유혹에 직면하게 되나, 아직 시작하기에는 호기가 아닙니다. 아무리 마음에 끌린다 할 지라도 숙고할 수 있는 시간의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1978년생 운세
급하게 큰 돈이 필요한 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미리 준비해오지 않았다면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1990년생 운세
당신의 진정한 지혜는 결정적인 순간에 현명해지는 것입니다. 한 순간에 공든탑이 무너질 수 있는 한 주입니다. 가족 빼고는 아무도 믿지 마세요.

 

무언가 중요한 일을 결정함에 있어 가족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고집하다가는 그로 인해 다툼이 일어날 것입니다. 들어보아 무리하지 않은 생각이라면 넌지시 당신의 고집을 꺾는 것이 좋습니다.

1943년생 운세
건강을 이유로 운동을 시작하려 한다면, 지금 당장 실행에 옮기시기 바랍니다. 하루쯤, 하는 생각으로 차일피일 미루다 보면 어느새 시기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1955년생 운세
기회는 어디에도 있습니다. 당신은 낚시대를 던져놓고 항상 준비하고 있어야 합니다. 약간의 고집과 아집이 필요한 때입니다. 돌진해 나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1967년생 운세
주말에는 모든 것을 홀가분하게 털어 버리고 먼 곳으로 훌쩍 떠나 보시기 바랍니다. 단순한 기분 전환 이외에도 자신의 삶을 뒤돌아 보고 미래를 어떻게 준비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해답을 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1979년생 운세
적극적인 활동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물론 걱정이 안 되는 건 아니겠지만 다 잘 될 거 라는 믿음을 가지고 임하도록 하세요. 무모해 보이는 저돌적인 돌진이 오히려 신중히 이것저것 계산하는 것보다 훨씬 도움이 되는 한 주입니다.
1991년생 운세
적지 않은 돈을 구하게 됩니다. 당신과 관련된 일을 하는 이로부터 도움을 기대할 수 있으니 어렵지 않게 필요한 액수를 마련하게 될 것입니다.

 

연인 외의 다른 이성에게 마음을 쏟고 있다면, 곧 탄로날 테니 현명하게 처신하도록 하십시오. 자칫 당신에 대한 모든 신뢰를 빼앗길 수 있으니 잠시의 현혹 때문에 소중한 사람을 잃는 우를 범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1944년생 운세
처음에 한번 참는 것이 나중에 참는 것보다 쉽습니다. 사소한 감정이라도 절제 하는 게 좋습니다. 중요한 사람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1956년생 운세
낯선 곳에 갈 때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초행길인 곳에서 헤매 일 수도 있으니 자칫 길을 잃어 곤경을 겪을 지도 모릅니다.
1968년생 운세
결혼을 전제로 사랑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추리소설을 뒤에서부터 읽겠습니까? 친구를 통해 이성을 소개받는 게 좋겠습니다. 당신의 삶이 더욱 부드러워 집니다.
1980년생 운세
사랑하는 사람과 근심을 나누지 않는 것은 상대방에게 진정으로 사랑할 기회를 주지 않는 것입니다. 자칫 외톨이가 될 수 있으니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금심을 나누면 편해집니다.
1992년생 운세
무엇보다 낙담하지 않는 굳센 의지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상황이 매우 위태로우니, 만약 당신이 용기를 잃는 순간 모든것이 무너져 내릴 수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다소 쑥스러운 일일지라도, 당신에게 필요해 선물 받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넌지시 뜻을 비추는 것이 서로간에 오해를 줄일 수 있는 길입니다. 당신의 현재의 암시로는 충분히 뜻을 전달할 수가 없습니다.

1945년생 운세
큰 성공을 위해 당장의 수고를 아끼지는 말아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일이 시작되어 손이 가는 일이 많아지나, 모두가 미래를 위해 기반을 다지는 작업이니 바쁘더라도 소홀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1957년생 운세
미래를 향한 준비를 게을리하면 안 되겠습니다. 자신에게 있어서 확정된 요소는 거의 없으므로 현재 해 나가는 노력에 따라 많은 것이 바뀌어 가리라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1969년생 운세
인간관계에 있어 너무 조급하게 밀어붙이기보다는 천천히 시간과 여유를 두고 다가서는 것이 종래에 당신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게 될 것입니다.
1981년생 운세
무언가를 이루어놓은 만큼 다른 곳에서 허물어지니, 결국 뒤에서 곰곰이 따져보면 나아진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1993년생 운세
사소한 일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아무리 가까운 사이일 지라도 말을 조심하고 상대를 아껴야 하는 한 주입니다.

 

되도록 피하고 싶은 사람과 자꾸 마주칠 일이 생기니 곤혹스러운 한 주입니다. 비록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을지라도 공석에서 얼굴을 붉히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1946년생 운세
과도한 업무량이나 학습량 때문에 몸에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원인이라는 점을 알아두시고 가끔은 적당히 라는 단어도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1958년생 운세
옛적 친구를 다시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동창회, 동문회 등의 자리가 있다면 참석해 보는 것이 좋겠지요. 이들과 과거의 추억을 함께 회상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1970년생 운세
잘못을 한 상대방이 되려 당당하게 나오니, 상황에 따른 적절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단, 신념을 놓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신념은 당신을 지키는 절대 수호신이며, 온갖 행복의 근원이랍니다.
1982년생 운세
당신의 과시를 위한 소비의 결과는 파산입니다. 부자에겐 과시란 없습니다. 자신들의 범위 내에서 소비를 한답니다. 늦은 저녁 외출을 삼가 하고 가급적이면 집에 있는 게 신상에 좋습니다.
1994년생 운세
아랫사람을 다루는 데 특히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한 주입니다. 아무리 아끼고 신뢰하던 사람이라 하더라도 실수는 하기 마련이고 흑심도 품을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큰 말다툼이 예상됩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가정을 돌보는 게 좋습니다. 화난 채로 잠들지 마십시오. 차라리 밤새 실컷 싸우십시오. 그리고 나서 화해를 하는 게 낫습니다.

1947년생 운세
친한 아랫사람과 인간적인 마찰이 생길 수 있는 한 주입니다. 비록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할지라도 손윗사람으로서의 아량을 보여주어야 할 것입니다.
1959년생 운세
대인관계에서 청신호가 뜨는군요. 당신이 무시했던 사람에게 미안한 감정을 느끼게 될 수도 있습니다. 사이가 돈독해질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1971년생 운세
당신의 이성친구와 갈등이 생길 수 있는 한 주입니다. 화해하려 해도 얼굴을 맞대면 자꾸 감정이 격해지기만 한다면 가까운 친구에게 중재를 요청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1983년생 운세
나이와 관계없이 공부의 필요성이 줄어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새로운 문물을 익혀야 한다는 생각이, 자꾸만 피부 깊숙이 실감되는 한 주이니 더 늦기 전에 시작하는 것이 유익할 것입니다.
1995년생 운세
여러모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한 주입니다. 뚜렷한 악재가 없어 무난하고 평탄한 나날이 이어지니 입가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충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충청신문기사 더보기

하단영역

매체정보

  • 대전광역시 중구 동서대로 1337(용두동, 서현빌딩 7층)
  • 대표전화 : 042) 252-0100
  • 팩스 : 042) 533-7473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천규
  • 법인명 : 충청신문
  • 제호 : 충청신문
  • 등록번호 : 대전 가 00006
  • 등록일 : 2005-08-23
  • 발행·편집인 : 이경주
  • 사장 : 김충헌
  • 「열린보도원칙」충청신문은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 노경래 (042-255-2580 / nogol69@dailycc.net)
  • Copyright © 2024 충청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cc@dailycc.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