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百, 봄 시즌 세일 '특가'
대전지역 百, 봄 시즌 세일 '특가'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20.03.2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가 봄 시즌을 겨냥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먼저 3층 행사장에서는 디자이너 슈즈 '류클래식'과 니트, 치노바지, 청키 카디건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리플레인' 브랜드 팝업행사가 열린다.

이어 4층 행사장에서는 귀걸이, 모자 등 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디자인 프리마켓 팝업 행사가 '르브제, 다니엘라'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된다.

지하2층 고메이 494에서는 농가에서 키워진 분재를 직접 수반으로 옮겨 키우면서 적응기를 거쳐 최적화된 상태로 누구나 손쉽게 키울 수 있는 소품 분재 '라파분재' 팝업 행사가 열려 봄 맞이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싱그러운 봄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4大 패션그룹 페어'를 2~4층 여성패션 매장에서 열린다.

한섬(타임, 시스템, 마인 등)에서는 5%+5% 더블마일리지 행사를 진행하고, 삼성물산(구호, 르베이지)에서는 스페셜위크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리고 바바패션(지고트, 더아이잗컬레션)에서는 10%+10% 더블할인을, 대현(듀엘, CC콜렉트, 주크 등)에서는 구매 금액대별10% 더블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한섬, 삼성물산, 바바패션에서는 5%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GNC, 대상웰라이프, AHC, 뉴트리라이프, 솔가 등에서 비타민D, 프로바이오틱스, 프로폴리스 등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건강기능 식품들을 선보인다.

백화점세이는 봄을 맞아 브랜드별 화사한 데일리룩 아이템을 준비했다.

은은한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된 봄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들로 구성된 특가 상품전을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영캐주얼 '봄에 입기좋은 Must have 아이템 특집전'이 열려 SI, 베스띠벨리, 도도, 레코브 등 인기브랜드들의 봄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같은 행사장에서 1년에 단 두번! '한국도자기 창고 大방출 특집전'과 더불어 '나이스필 봄&여름 맞이 이월상품 특가전'도 함께 진행된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봄 산행 특가전'이 펼쳐지며 같은 행사장에서 새봄을 맞아 남성 고객들의 세련된 정장스타일을 제안하는 세이단독 '지이크 봄 이월상품 특가상품전'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