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百, 봄 정기 세일 '특가' 이벤트
대전지역 百, 봄 정기 세일 '특가' 이벤트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20.04.0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가 오는 19일까지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스페셜기프트 행사와 이벤트, 층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알뜰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주말 3일간 단일매장 지하2층~9층까지 20만원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1만원, 지하2층 고메이 494 마켓상품 5만원이상 구매시 쇼핑지원금 5000원, 11층 고메이월드, 12층 계절밥상에서 3만원이상 구매시 쇼핑지원금 3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당일 단일매장에서 7만원이상 구매 영수증과 앱 쿠폰 제시 고객에게는 손 세정제를 증정한다.

더불어 총선일인 오는 15일 투표확인증 지참 후 백화점을 방문하면 지하2층에서 9층 매장까지 10만원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5000원 금액할인권과, 지하2층 고메이 494에서 마켓 상품 5만원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5천원 금액할인권, 11층 고메이월드/12층 계절밥상 이용시 사용 가능한 3천원 금액할인권 등 총 3종이 들어 있는 바우처를 3층 사은품 데스크에서 나눠준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는 봄 정기세일을 맞아 할인, 롯데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닥스, 바이네르, 미소페 등 구두 브랜드와 부르다문, 까르벤정, 루치아노최, 등 여성패션 브랜드를 비롯한 각 브랜드별로 10~30%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지하1층 식기 브랜드 덴비 매장에서는 12일까지 50% 할인하는 멤버쉽데이를 진행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12일까지 에디션과 리얼지오지아에서 티셔츠, 재킷, 면바지 등을 선보이고 엘레쎄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에서는 트레이닝 팬츠와 슬리퍼를 선보이는 '남성&스포츠 봄 인기상품전'을 펼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12일까지 '비비안 특별초대전'과 '크레송·벨라디터치 이월 상품전'이 열린다.

이 밖에도 6층 마이리틀타이거에서는 오는 19일까지 개학 연기와 유치원, 어린이집 휴원으로 집콕하는 어린이를 위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백화점세이는 봄을 맞아 쇼핑의 가격적인 부담을 줄이고 혜택을 강화해 'GIANT SALE'을 진행한다.

특히 브랜드별 봄 신상품을 매장 전면에 배치해 봄 데일리룩 연출에 공을 들였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비비안 가격인하 특가전'이 열린다.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인기상품을 엄선해 상품을 구성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고객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베네통키즈 1년에 단 한번! 사계절 상품 특가전'을 준비했다.

우리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사계절 인기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본관 6층 행사장에서는 '클푸 런칭 14주년 특집전'이 펼쳐지며 본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크록스·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미리 준비하는 여름 특집전'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