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케이세종병원-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엔케이세종병원-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 임규모 기자 lin13031303@dailycc.net
  • 승인 2020.07.0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케이세종병원이 2일 사)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와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엔케이세종병원이 2일 사)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와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청신문=세종] 임규모 기자 = 엔케이세종병원(이사장 김영제)이 2일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지회장 장영)와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상남 행정원장, 김종은 간호부장, 이경민 대외협력팀장, 장영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장, 김은희 사무국장을 비롯한 읍·면·동 분회장 등이 참석했다.

장영 지회장은 “건강은 스스로 지켜야 하지만 내 몸이 아플 때 엔케이 세종병원이 책임져 줄 수 있는 있다는 믿음이 생겨 더욱 든든하다”며 “할인이나 관심도 중요하지만 항상 사람을 만날 때 친절한 마음으로 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상남 행정원장은 “어르신들이 모여 있는 노인회와 협약식을 하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모든 것들이 다시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엔케이 세종병원이 해야 할 일을 최선을 다해 수행 하겠다”고 화답했다.

그러면서“엔케이 세종병원은 지난달 22일부터 시행하는 65세 이상 어르신 폐렴구균 무료접종 민간의료기관 확대와 관련해 무료접종 의료기관으로, 노인의료 나눔 재단에서 후원하는 노인인공관절 지원 사업에 각각 지정됐다”며“ 앞으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