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꿈키움 전공페어’ 개최
한남대, ‘꿈키움 전공페어’ 개최
  • 조수인 기자 suin@dailycc.net
  • 승인 2020.08.1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남대학교는 지난 13일 56주년 기념관 1층 로비에서 ‘H-Step2 꿈키움 전공페어’를 개최했다. (사진=한남대 제공)
한남대학교는 지난 13일 56주년 기념관 1층 로비에서 ‘H-Step2 꿈키움 전공페어’를 개최했다. (사진=한남대 제공)
[충청신무=대전] 조수인 기자 = 한남대학교는 지난 13일 56주년 기념관 1층 로비에서 ‘H-Step2 꿈키움 전공페어’를 개최했다.

천안온양고등학교 1학년 학생 340여명이 참여한 이번 전공페어에는 한남대 13개 학과에서 전공 체험 부스를 운영해, 학생들의 전공 이해를 돕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꿈 키움 전공페어에는 13개 학과에서 각자 학과 전공별 특색을 집약해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 학생들이 오전 9시부터 오후3시까지 각 체험 부스를 돌며 체험활동에 참여했다.

사학전공은 탁본체험을 운영했으며 무역학과는 마케팅 스토리 보드 작성, 중국경제통상학전공은 중국문화 소계와 종이공예, 건축공학전공은 건축물 만들기 등 학생들이 간접적으로 전공에 대해 접할 수 있도록 했다.

각 부스체험 완료 후 학과에서 스탬프를 받아온 학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공페어에 참여한 천안온양고 최민상(1학년)군은 “평소에 의류학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학과에서 무엇을 하고 어떤 공부를 하는지 스카프 만들기를 하면서 체험 할 수 있어서 매우 유익했다”며 “전공을 간접 체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재미있었다”고 했다.

은웅 입학홍보처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학생들을 직접 대면해 체험하는 프로그램 운영에 부담감이 있었지만, 철저한 방역을 준수하면서 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해 학생들의 호응이 컸던 것 같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