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천안시협의회, 적십자 무료급지소 지원
대한전문건설협회 천안시협의회, 적십자 무료급지소 지원
  • 임재권 기자 imtens@dailycc.net
  • 승인 2020.08.2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부금 전달식 천안시청에서 진행, 1000만원 후원
대한전문건설협회 천안시협의회가 26일 천안시청에서 천안시 적십자 무료급식소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부금 10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사진=천안시 제공)
대한전문건설협회 천안시협의회가 26일 천안시청에서 천안시 적십자 무료급식소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부금 10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사진=천안시 제공)
[충청신문=천안] 임재권 기자 = 대한전문건설협회 천안시협의회(회장 김선호)는 26일 천안시복지재단에 1000만원을 기탁했다.

천안시청에서 진행된 천안시 적십자 무료급식소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기부금은 천안 적십자 무료급식소에 지원되게 된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천안시협의회는 지역 내 25개 업종, 780개 업체가 지역의 건설 및 관련 업무를 성실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천안시복지재단을 지속적 후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선호 협의회 회장은 “코로나19와 수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이 많고 적십자 무료급식소 운영에 도움이 필요하다는 소식을 들어 임원들과 십시일반 후원금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며, “무료급식소 이용자들에게 급식은 물론 따뜻한 사랑을 전해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서도 지역의 복지향상을 위해 후원을 결정해 준 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를 기반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