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비오케이아트센터, 업무협약 체결
세종시문화재단-비오케이아트센터, 업무협약 체결
  • 임규모 기자 lin13031303@dailycc.net
  • 승인 2020.09.1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문화재단이 16일 비오케이아트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세종시문화재단 제공)
세종시문화재단이 16일 비오케이아트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세종시문화재단 제공)
[충청신문=세종] 임규모 기자 = 세종시문화재단이 16일 비오케이아트센터(대표이사 이규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재단이 진행하는 사업 및 지역예술인에 대한 공간 사용 협력 ▲비오케이 기획행사의 장소대관 및 홍보에 관한 협력 ▲기타 양 기관의 상호협력이 필요한 사항 등내용을 담았다.

김종률 대표이사는 “세종시에서 유일한 민간 공연장으로 운영되고 있는 비오케이아트센터가 있어 최근 어려운 상황 속에서 지역문화예술인들이 문화예술 활동을 유지할 수 있었다”며“앞으로 양 기관이 세종시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공동의 노력을 통해 지역예술인의 창작권과 시민들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규순 대표는 “코로나19 거리두기로 하반기 공연의 약 94%가 비대면 무 관객으로 전환됐다”며“예술인들이 관객 없이 공연을 하는 현 상황이 안타깝지만 그래도 예술인에게 공연을 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얼마나 중요한 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방역수칙을 지켜 공연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세종시문화재단은 성악가 고성현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를 오는 10월 비오케이아트센터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