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너만을 기다릴게'…제천 모산 비행장 해바라기 꽃 만개
'평생 너만을 기다릴게'…제천 모산 비행장 해바라기 꽃 만개
  • 조경현 기자 jgh1554@dailycc.net
  • 승인 2020.09.2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시 모산동 비행장 주변 꽃밭에 해바라기꽃이 만개하고 있다.(사진=조경현 기자)
제천시 모산동 비행장 주변 꽃밭에 해바라기꽃이 만개하고 있다.(사진=조경현 기자)
[충청신문=제천] 조경현 기자 = '평생 너만을 기다릴게'라는 꽃말을 가진 제천시 모산동 비행장 해바라기 꽃밭에 수백만 송이 꽃이 만개하며 사람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지난해 처음 시작한 모산동 해바라기 꽃 밭은 비행장 활주로 양 옆 1만 8000㎡ 규모로 조성됐다.

평소 고암동과 장락동 등 인근 아파트 주민들의 산책 및 운동장소로 사랑받고 있는 이곳은 지난 7월 초 파종한 해바라기 꽃이 최근 만개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즐겁게 하고 있다.

특히 모산 비행장은 국내 가수 최초로 빌보드 싱글차트 1위를 차지한 글로벌 그룹 BTS의 뮤직비디오 촬영지로 알려져 팬들의 성지순례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또 비행장 끝 6000㎡ 부지에 심어놓은 분홍 물결의 핑크 뮬리 꽃이 오는 10월 경 만개하며 해바라기 꽃과 어우러지는 로맨틱한 가을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해바라기 꽃밭에서 인증샷 등 새로운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며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거리두기를 유지한 상태에서 꽃을 감상해 달라"고 당부했다.
충청신문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