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百, 가을 정기세일 실시
대전지역 百, 가을 정기세일 실시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20.09.2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충청신문 DB)
(사진=충청신문 DB)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오는 25일부터 17일간 가을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힐링 경품 이벤트와 스페셜 기프트, 이월상품전 및 특가전 등 다채로운 행사로 고객맞이에 나선다.

이번 가을정기세일에는 남성의류 올젠과 에슬레져 브랜드 안다르가 50%, 글로벌 SPA 패션 브랜드 자라 40% 등 다양한 브랜드가 세일에 참여한다.

지하2층 고메이494 내추럴찬 브랜드에서는 육전, 동그랑땡, 동태전, 고사리, 숙주 등을 구매 할 수 있는 추석 제수용 음식 특집전이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갤러리아 바이어가 추천하는 추석선물세트 제안전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이밖에도 명절 증후군을 날려버릴 대전 라마다호텔 패키지 경품 행운 이벤트도 영수증 내 행운번호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추석을 앞두고 다음달 11일까지 '전 국민 쇼핑 레이스'라는 테마로 17일간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올해 가을 정기 세일은 명절 연휴와 겹치는 동시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쇼핑고객 분산을 위해 더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 상품군에 걸쳐 각 브랜드 별로 최대 30%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대표행사로는 세라젬, 바디프랜드, 오씸, 흙표 흙침대 등에서 척추온열기, 안마의자, 흙침대 등 '헬스케어 대전' 행사가 열리고, 브랜드별로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상품권 및 사은품을 증정 한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세일 기간 중 매일·매주 릴레이 사은 쿠폰 이벤트와 구매 일수에 따른 경품 행사가 진행돼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7%상당의 엘포인트를 지급 한다.

백화점세이는 가을 시즌을 맞아 가격적인 혜택을 강화해 'GIANT SALE'을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구매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행사와 F/W 인기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행사를 다수 마련했다.

먼저 가을세일을 맞아 최소 10%에서 최대 50%까지 인기아이템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F/W 시즌을 맞아 인기 아이템을 엄선해 '영캐주얼' 역시즌 인기상품 특집전과 환절기 최대 80% 특집전 행사를 준비했다.

아울러 추석을 맞아 우리아이에게 선물할 수 있는 F/W 패션아이템을 찾는 고객님께 아동 인기브랜드 한가위 맞이 인기상품 특집전을 추천한다.

플레이키즈프로, 컬리수 등 아동브랜드들이 참여하며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 열린다.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