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百, 가을맞이 주말 할인 대전
대전지역百, 가을맞이 주말 할인 대전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20.10.1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충청신문 DB)
(사진=충청신문 DB)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가 갤러리아 개점 41주년을 맞아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5일까지 갤러리아앱을 통해 4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당첨자 11월 2일 발표)을 통해 G캐시를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18일까지 당일 단일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로 10만원이상 구매 영수증과 앱쿠폰 제시시 5000 G캐시를 적립해준다.

2층 무스너클에서는 겨울 아우터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버니 스웨터 구매시 5만원 바우처 즉시 할인 및 폴딩 쇼퍼백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로 바우처를 증정한다.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최상급 한우암소만을 판매하는 '백두대간 미인한우' 스페셜 행사가 열린다.

구이류 당일 판매가 대비 30%, 국거리/불고기 당일 판매가 대비 각 40%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과 예비 신부를 위한 다채로운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먼저 롯데 웨딩 멤버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이 마련돼 L.Pay로 구매 후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행사 기간 중 주말 3일 간 태그호이어, 삼성·엘지전자, 다이슨, 휘슬러에 한해 제품을 구매하면 웨딩마일리지를 더블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하 1층 생활가전관에서는 'LG전자·삼성전자 프리미엄 스토어' GRAND OPEN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당일 단일브랜드 L.Pay로 구매 시 금액대별 8% 상당 엘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다음달 2일까지 롯데상품권 7%를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백화점세이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완벽한 데일리룩 연출에 필요한 신상품을 매장 전면에 배치해 판매에 나선다.

우선 올 가을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원피스, 니트, 아우터를 보다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SI·SOUP' 가을 이월/신상품 최대 85% 특집전을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더불어 세이단독 '소다' 가을슈즈 균일가 특집전도 함께 진행돼 인기 아이템을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가을산행 필수아이템 60~40% 특집전이 열린다.

아웃도어 인기브랜드 노스페이스, 아이더, 디스커버리 등이 참여하며 재킷, 다운점퍼 등 브랜드별 다양한 디자인의 가을상품을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