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중앙탑면 기업체, 이웃돕기 손길 이어져
충주시 중앙탑면 기업체, 이웃돕기 손길 이어져
  • 박광춘 기자 chun0041@dailycc.net
  • 승인 2021.01.24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웅조경, 국민이엔지등 설 명절을 이웃과 풍성하게
지난 22일 세웅조경㈜에서 충주사랑상품권 100만원을 중앙탑면에 기탁했다. (사진=충주시 제공)
지난 22일 세웅조경㈜에서 충주사랑상품권 100만원을 중앙탑면에 기탁했다. (사진=충주시 제공)
[충청신문=충주] 박광춘 기자 = 충주시 중앙탑면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들의 따뜻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중앙탑면행정복지센터는 22일 지역 내에 소재한 세웅조경㈜(대표 오은환)과 국민이엔지(대표 권민현)에서 각각 100만원 상당의 충주사랑상품권과 13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세웅조경㈜ 오은환 대표는 중앙탑면명예사회복지공무원이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서 매년 명절 때마다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하는 등 기업의 지역사회 환원 활동에 앞장서 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코로나와 집중호우 등 재난재해 상황에서 이웃을 돕는 데에 앞장서며 성금기탁, 봉사활동 등에 매진했다.

건설자재 우수기업체인 국민이엔지도 코로나 극복과 수재민을 위한 성금 기탁에 이어 설 명절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정성을 전달하며 이웃사랑 실천의 모범을 보였다.

이정학 면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온정을 보여준 분들이 있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는 용기가 생긴다”며 “모아주신 정성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중앙탑면행정복지센터는 전달받은 기탁금을 설 명절 소외계층 위문과 저소득 주민 지원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