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유지, 한우사골곰국 600팩 천안시복지재단에 기부
형제유지, 한우사골곰국 600팩 천안시복지재단에 기부
  • 장선화 기자 adzerg@naver.com
  • 승인 2021.01.23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형제유지가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한우사골곰국 600팩(40박스)을 천안시복지재단에 기부했다.  (사진=천안시 제공)
지난 21일 형제유지가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한우사골곰국 600팩(40박스)을 천안시복지재단에 기부했다. (사진=천안시 제공)
[충청신문=천안] 장선화 기자 = 천안시 형제유지(대표 이애자)는 지난 21일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김갑쇠)에 한우사골곰국 600팩(40박스)을 천안시복지재단에 기부했다.

이애자 대표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건강하고 따스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추운 겨울 한우사골곰국과 함께 몸과 마음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갑쇠 이사장은 “후원자의 뜻을 담아 지역의 홀로 사는 어르신들과 사할린동포 어르신들을 중심으로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지역 환경개선에 앞장서는 기업으로서 맛있고 건강한 한우사골곰국을 후원해주신 이애자 형제유지 대표님과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추운 겨울, 어르신들이 건강을 유지하고 따뜻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천안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안시 수신면에 위치한 형제유지는 친환경 경영을 바탕으로 환경보호와 에너지 절감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으며, 동물성폐기물, 폐식용유 수집 운반 및 종합 재활용기업으로서 미래산업 중 하나인 자원 재활용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