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다채롭고 풍성한 설 선물세트
갤러리아타임월드, 다채롭고 풍성한 설 선물세트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21.02.03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로 손색이 없는 갤러리아만의 차별화된 설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고향 방문 보다는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대신 전하려는 고객들과 언택트 소비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면서 정육, 건강 기프트, 과일, 생선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을 확대하고, 온라인 상품을 지난 추석보다 25개 늘려 준비했다. 또한 홈술족 증가로 집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와인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상품을 20% 강화했다.

더불어 소의 해를 기념해 지역을 대표하는 특화 한우를 다양하게 소개하고, 우리나라 식품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갤러리아 PB브랜드 ‘GOURMET 494’에서 엄선한 선물세트와 연중 이때만 맛 볼 수 있는 먹거리로 가장 좋은 품질의 상품만 모아 준비한 프리미엄 세트, 창조경제 혁신센터가 보증하는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샤인머스캇 혼합세트.
샤인머스캇 혼합세트.

◇ WITH ONLINE

갤러리아몰과 G마켓 등 온라인 몰에서는 명절 선물로 인기가 좋은 정육, 과일 혼합세트, GOURMET 494 세트, 굴비세트 등 갤러리아가 엄선해 준비한 3만~40만원대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갤러리아 자체 유튜브 채널인 ‘스튜디오 갤러리아’를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강진맥우 명품1호.
강진맥우 명품1호.

◇ ONLY GALLERIA

오직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갤러리아만의 정성과 노하우가 담긴 상품으로 구성돼 믿고 선택 할 수 있다.

지난 30여년간 갤러리아가 전라남도 한우 농가와 독점 계약을 맺고 선보이는 ‘강진맥우’는 부드러운 식감에 육색이 선명하고 지방이 적절해 담백한 소고기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명품한우 브랜드로 연간 약 600여 마리만을 엄선해 사육하고 출하하는 관리 시스템을 통해 진정한 명품의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강진맥우 세트에는 등심, 꽃등심살, 채끝, 알등심, 살치살, 정육 등 부위 구성에 따라 포장한 명품세트, 만족세트, VIP세트, 스몰 기프트 세트 등 다양하게 세트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고 가격대는 10만원대부터 100만원대까지 있다.

 

고메이494 프리미엄 기름세트.
고메이494 프리미엄 기름세트.

전북 고창의 참깨, 들깨를 화학적 용매 추출방식이 아닌 압착방식으로 짜내 깨 본연의 향이 그대로 살아 있어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GOURMET 494 국내산 참들기름 세트와 국내산 재래김을 엄선해 신안 천일염을 더하고 한장 한장 기름을 발라 석쇠에 구워 옛말을 그대로 재현한 ▲GOURMET 494 유기김 캔 세트, 친환경 식용꽃과 레몬, 자몽, 사과 등 신선한 과일 및 토종 꿀 등을 100% 핸드메이드로 블랜딩한 과일의 향이 담긴 ▲GOURMET 494 수제청 세트, 전통방식으로 3년 이상 숙성되어 풍미가 깊은 된장, 간장, 태양초 고추를 사용해 만든 고추장과 한우를 넣어 만든 쇠고기 볶음 고추장으로 구성된 ▲GOURMET 494 전통장 세트, GOURMET 494 대표상품인 참기름, 들기름과 국내 버섯 주산지인 경북 문경 일대에서 하나하나 정성껏 재배한 건송의향고와 송의향고버섯으로 어우러진 ▲송의향고버섯 어울림 세트 등 GOURMET 494만의 특별한 선물세트가 마련됐다.

 

오스트리아 마인크랑 와인.
오스트리아 마인크랑 와인.

◇ 신축년 & 발렌타인데이! GIFT

신축년 소의 해를 기념하는 선물세트도 눈에 띈다. 대규모 목장을 운영했던 가문의 정체성을 소 모양의 로고에 담은 오스트리아 마인크랑 와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백두대간 한우와 정읍 생태한우, 홍성한우, 제주한우 등 지역을 대표하는 특화 한우를 다양한 브랜드로 소개한다. 또한 설 명절이 발렌타인데이 기간과 겹치면서 설과 발렌타인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설렌타인 기념 선물도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희귀한 원액들만을 블랜딩한 블루 레전 더리 에잇과 200년 동안 사랑을 받아온 조니워커 200주년 기념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 BEST GIFT

샤인마스캇은 당도가 18브릭스에 이르는 고당도 포도로 저장성도 좋아 늦겨울까지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가 좋은 사과, 배는 대표적인 과일 선물로 제사상에도 오르는 만큼 활용도가 높고 식구들과 함께 나눠 먹을 수 있어 명절 선물로 단연 최고이다. 또한 수입 애플망고, 제주만감류 등 시즌 과일을 세트 제작해 판매한다.

상품권.
상품권.

코로나19 장기화,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인해 건강에 대한 염려와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건강식품 또한 명절선물로 인기가 높다. 정관장 등 건강 기프트 브랜드에서는 건강 보조식품, 면연력 강화 상품을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건강상태에 따른 알맞은 제품 선택으로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을 선물해보자.

바다의 산삼이라 일컬어지며 저지방, 고단백의 완전식품으로 잘 알려진 전복은 명절 선물로 인기가 좋다. 미역과 다시마를 먹고 자란 양식전복은 감칠맛과 단맛이 나며 쫄깃한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으로 산지에서 질 좋은 상품만 엄선해 준비했다.

이외에도 현금 대신 선물하기에 부담이 없는 갤러리아상품권은 쇼핑, 식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할 수 있어 명절 선물로 선호도가 높다. 3층 카드센터 내 상품권 데스크에서 1·3·5·7·10·30·50만원 권 종이 판매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갤러리아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설 선물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설날선물세트 30·60·100·200·300·500·1000·2000만원 이상구매 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지하2층 고메이494 서비스데스크에서 증정하고, 5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백화점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고향 방문 대신 언택트 선물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 추석 온라인 몰에서 인기가 좋았던 상품을 강화해 이번 설 선물세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 엄선해 준비한 설 선물세트가 위로와 힘이 되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