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GEP 5기 모집

2017-03-05     홍석민 기자
[충청신문=내포] 홍석민 기자 =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한화와 함께 스타트업 해외사업화 엑셀러레이팅 GEP(Global Expansion Program) 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국, 일본, 베트남 국가를 타켓으로 하는 GEP프로그램은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약 3개월 동안 해외출장으로 현지 사업 확장 기회를 모색하고, 한화 DreamPlus에서 지원 가능한 부분을 모색해 해외 사업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GEP프로그램 참가업체 중 해외 사업 확장 가능성이 보인 스타트업은 한화 DreamPlus의 후속 투자 기회·GEP프로그램 종료 후 타 혁신센터 및 정부기관 글로벌 프로그램 연계를 통한 진출 기회·지속적 사업화 지원 기회가 제공된다.

더불어 글로벌 사업의 성공적 확장 후 다수 투자사들이 참여하는 데모데이를 통해 투자 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GEP 5기 선발접수는 국내 사업의 안정화를 이룬 스타트업 중 해외 시장으로서의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이달 22일 15시까지 이메일(global@ccei.kr)로 접수 받는다.

필수서류 및 제출방법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공식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충남센터 041-536-781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선발은 비즈니스 모델, 사업아이템, 성장가능성, 창업자 인성 및 의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 평가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