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보양식 페스티벌 행사

세일 마지막 주 맞아 할인 행사 다채

2017-07-13     장윤수 기자
[충청신문=대전] 장윤수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는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다양한 보양식 재료를 파격 할인 판매하는 ‘보양식 페스티벌’ 행사를 연다. 또 세일 마지막주를 맞아 층별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지하2층 식품매장에서는 보양식 페스티벌 행사를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 토종 닭과 전복, 낙지 등을 최대 20~30%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삼계탕 재료인 찹쌀, 건 대추, 삼계용 수삼 등도 할인 판매한다.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먹을 수 있는 완제품 삼계탕 인기에 따라 대상 종가집 삼계탕을 30% 할인한 6900원에, 제주 황실 백수용과 삼계용도 20% 할인 판매한다.

11층 고메이월드는 바캉스, 몸보신 상품 제안전을 열고, 고메이월드 이용 고객이 영수증을 제시하면 스탬프를 찍어 주는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이밖에 2층 행사장에서는 아르마니 그룹 특집전과 겐조, 소니아리키엘 이월 특집전을, 4층 행사장에서는 보브 사계절 상품전과 게스언더 봄·여름 상품 50% 가격인하전을 연다.

5층 행사장에서는 벨라디터치, 앤디앤뎁 특집전, 신장경 사계절 대전과 네파키즈 여름 특가전을, 7층 행사장에서는 탑텐 여름특가전, 엘로드 여름 이월 상품 기획전을, 8층 행사장에서는 푸마 썸머 패션 제안전과 바캉스 의류 슈즈 특집전을 만날 수 있다.

지하2층 이벤트 홀에서는 와인을 최대 20~70%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한 ‘썸머 비노494 페스티벌’ 행사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