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기대, 서울 aT센터 2018 수시 정보박람회 참가

2017-07-24     김다해 기자
[충청신문=대전] 김다해 기자 = 대전과학기술대학교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18년도 전문대학 수시입학 정보박람회’에 참가해 전국 수험생들에게 수시 입학정보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대전과기대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교육부로부터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SCK) 최우수대학과 사회 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으로 지정받는 등 전국 최고 전문직업인 양성 커리큘럼 등 대전과기대만의 특성화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사회 수요에 맞춰 신설된 전기과를 비롯한 향후 취업전망이 밝은 다양한 학과의 미래 직업을 설명하고 NCS(국가직무표준) 기반에서 전문가를 양성하는 대학의 위상을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진로를 고민하는 수험생들에게 해당 학과 교수들이 직접 깊이 있는 상담을 진행한다.

김은기 대전과기대 총장은 "예비 수험생들이 상담 후에는 자신의 진로를 확실히 정할 수 있도록 자신감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이번 박람회가 지역은 물론, 취업을 목표로 하는 전국 수험생들의 꿈이 대전과기대에서 펼쳐질 수 있도록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대전과기대 등 전국 82개 전문대학이 참가할 계획으로 오는 9월 11일부터 29일까지 수시 1차 원서접수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