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네마 야우리랜드’ 개장

야우리시네마,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로 무장

2017-07-29     장선화 기자
[충청신문=천안] 장선화 기자= 천안 야우리시네마(점장 김세완)은 다음달 1일부터 13일까지 ‘청춘시네마 - 야우리랜드’ 를 진행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청춘시네마 행사’는 그동안의 복고 콘셉트에서 벗어나 보다 다양한 관객이 즐길 수 있도록 놀이공원을 모티브로 한 야우리랜드를 주제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 기간 별로 액션, 로맨틱, 공포 등 영화 장르별로 섹션을 구성해 섹션마다 이채로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된다.

시간대별로 극장로비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촬영을 무료로 진행하며, 놀이기구를 대체하는 의미로 전자 게임기를 설치해 관객들로 하여금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난 1~2회 때 관객 호응이 좋았던 현장에서 벌어지는 즉석 이벤트와 상영관 내부 행운의 좌석 추점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밖에 영화상영전 상영관 내 대기음악을 사파리 느낌이 나는 테마음악을 송출해 마치 놀이공원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며, 행사기간 내 매점에서는 ‘청춘콤보’를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등 참여 관객의 흥미를 최대한 유도했다.

야우리시네마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놀이공원이 주는 행복한 기분을 야우리시네마와 결합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단순히 영화만을 관람하는 극장이 아닌 새로운 즐길거리와 다양한 체험이 가득한 극장으로서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야우리시네마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