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순이 (사)함께하는 삶 이사, 충남도의원 예비후보 등록

2018-03-14     장선화 기자
 

[충청신문=천안] 장선화 기자 = 조순이(47) ‘(사)함께하는 삶’ 이사가 12일 충남도의원 제3선거구(성정, 봉명, 와촌, 일봉, 다가, 용곡) 예비후보에 등록했다.

조 예비후보는 “조선시대의 신문고와 같은 소통방을 만들어 우리지역의 민원을 제기하고 개선방안을 논의해 시정하는 현실 민원활동을 펼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덧붙여 “탁상행정으로 인해 잘못 집행되고 결정되는 일에 대한 감시와 견제의 역할을 수행할 것”이며 “우리 동네 따뜻한 손 ‘똑순이’ 조순이가 되겠다”고 말했다.

천안 동남구 거주하고 있는 조 예비후보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학원 영상문화컨텐츠과 재학(석사과정) 중이며 더불어민주당충남도당 (여성위원회 운영위원, 시민의소리 상임부위원장), (사)함께하는 삶 이사,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장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 외에도 더불어민주당 제19대 대통령선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청년위원회 충남부본부장·특보단직능특보 아동복지특보단 총괄단장·중앙선거대책위원회 사회복지특별위원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공식 출마회견은 동남구청사부지 복합개발사업 추진에 따른 원도심 활성화 추진 등외 4가지 공약을 가지고 15일 오전 10시30분에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