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중앙신협 이사장 배 제2회 탁구 대회 성료

2018-04-29     임규모 기자
▲ 세종중앙신협 이사장 배 제2회 탁구 대회가 지난 28일 세종시민 체육관에서 이춘희 시장, 고준일 시의회의장, 최교진 교육감, 오영철 세종시 체육회 수석부회장· 석원웅 사무처장, 민병원 중앙신협 이사장을 비롯한 동호인 선수와 가족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충청신문=세종] 임규모 기자 = 세종중앙신협 이사장 배 제2회 탁구 대회가 지난 28일 세종시민 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춘희 시장, 고준일 시의회의장, 최교진 교육감, 오영철 세종시 체육회 수석부회장· 석원웅 사무처장, 민병원 중앙신협 이사장을 비롯한 동호인 선수와 가족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경기장 밖에서는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했다. 무료커피 행사인 세종중앙신협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과 경품 행사 등이 진행돼 경기장을 찾은 선수와 가족 등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세종중앙신협은 자산 3500억 조기달성 특별 이벤트 행사도 8월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추첨권 발급대상은 ▲정기예탁금 ▲정기적금 ▲대출금 ▲공제 ▲체크카드 ▲상조 ▲현대카드 ▲자동이체 ▲전자금융 신규 ▲밴 신규 가맹점 등이 대상이다.

대상과 1등에게는 각각 100만원의 상품권과 1000여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추첨은 9월11일 오전 10시 본점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