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청풍 관광정보화마을, 제천 화폐 '모아' 이벤트 운영

단체 패키지 체험상품 최대 15% 할인

2019-03-27     조경현 기자
제천 청풍 관광정보화마을이 제천 화폐 '모아'를 사용하는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천 청풍 관광정보화마을 제공)

[충청신문=제천] 조경현 기자 = 제천 청풍 관광정보화마을(위원장 박영민)이 제천 화폐 '모아'를 사용하는 관광객 및 시민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펼친다.

청풍호반 케이블카 개장 및 청풍호 벚꽃축제 기간에 맞춰 모아로 지역 우수 농·특산물 및 단체 패키지 체험상품을 이용하는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모아를 활용한 매력적인 지역상품도 개발 중이다.

박명민 위원장은 "청풍 관광정보화마을은 지역의 우수한 상품을 전국적으로 널리 알리는 등 지역 경제 살리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제천 화폐 '모아'를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농·특산물품 및 단체 패키지 체험 상품 이용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단체관광 체험 및 지역 우수 농·특산물품 직거래 주문에 관한 사항은 청풍 관광정보화 마을(043) 641-493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청풍 관광정보화마을은 2018년 3년 연속 농·특산물품 매출 30% 상승 및 주민 대상의 정보화 교육, 문서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도농 간의 격차 해소의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장관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