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百, 여름상품 특집전

2019-08-08     최홍석 기자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찌는듯한 폭염에 시원한 백화점을 찾아 백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여름상품 특집전을 층별 행사장과 매장에서 연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바바라 균일가전'이 진행돼 플랫슈즈, 샌들을 판매한다.

3층 행사장에서는 '비꼴리끄, 쉬즈미스 이월상품전' 4층 난닝구 매장에서는 30% 시즌오프가 열린다.

5층 행사장에서 '신영와코루 특집전'이 펼쳐져 브라, 팬티, 올인원, 잠옷 등 다양한 란제리 상품을 판매한다.

6층 행사장에서는 '빈폴, 올젠 시즌오프 특집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타미진 특가 상품전과 로타블루 균일가전'이 열린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HOT SUMMER 가구 대전과 바세티 창립 특집전, 다이슨 더블 사은초대전이 진행되고, 실리트 진열 상품전이 열려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LIFE STYLE HOME FAIR 라는 테마로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마련해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와코루 란제리 특집전'이 펼쳐진다.

더불어 역시즌 기획행사가 마련돼 '진도&국제 블랙그라마 대전'을 열고 밍크재킷, 코트, 베스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각 층별로는 '핫 쇼핑찬스'를 마련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1층 정문 행사장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롯데TOPS 全품목 세일'이 진행돼 생로랑, 지방시, 버버리, 구찌, 발렌티노, 골든구스 등이 참여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층에서는 'GGPX 사계절 상품전'을 열고, 원피스, 트렌치코트, 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내 놓는다.

지하1층 생활가전 매장에서는 HOME STYLING 리빙 인기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백화점세이는 여름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님을 위해 비치웨어, 슈즈, 선글라스 등 다양한 인기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집행사를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클라이드.n·프로젝트M 여름 인기상품 최대 70% 특집전'이 펼쳐진다.

세이투 2층 행사장에서는 '크록스 신상/이월 최대 50% 특가전'을 준비했다.

본관 2층 행사장에서는 '쥬시쥬디 ․ 메종블랑쉬 역시즌 이월상품 최대 70% 특집전'이 펼쳐진다.

본관 3층 행사장에서는 '진도모피 진도/엘페 신상품 SALE 특집전'이 열린다.

백화점세이는 9일 본관 4층 남성 브랜드들을 리뉴얼 오픈한다.

남성 인기 브랜드 올젠, 웰메이드, 프랑코페라로, 닥스넥타이, 케인이 해당하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