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대전점, 24일 옥상정원에 ‘소담뜰’ 오픈

오픈기념 에코백 증정·나만의 인생샷 등 이벤트

2020-10-20     최홍석 기자
오는 24일 롯데백화점 대전점 3층 옥상정원이 소소한 일상의 즐거운 이야기로 가득찬 공간인 '소담뜰'로 재탄생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롯데백화점 대전점 3층 옥상정원이 오는 24일 '소담뜰'로 재탄생한다.

소담뜰은 즐거울 '소(昭)', 이야기 '담(談)'을 의미하며 '소소한 일상의 즐거운 이야기로 가득찬 공간'이라는 테마로 기존 3층의 옥상정원 샤롯데가든을 새 단장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소담뜰은 대나무 숲, 폭포, 휴식공간으로 구성돼, 롯데백화점 대전점의 대표 쉼터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백화점은 소담뜰 오픈기념 롯데백화점 대전점 카카오톡 플친 고객에게 '친환경 에코백'을 선착순 제공하고 '나만의 인생샷' 이벤트를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소담뜰에서 사진을 찍고,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골든구스 스니커즈와 델리 2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한 주말 가족 동반 고객을 위한 에코백 꾸미기,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등과 같은 체험 활동과 함께 특별하고 이색적인 이벤트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공간 대여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남승우 점장은 "코로나로 인해 많이 지쳐있는 요즘,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소담뜰이 도심 속에서 잠시나마 자연과 소통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