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百, 겨울 인기아이템 할인 대전

2020-10-22     최홍석 기자
(사진=충청신문 DB)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혼수 가전 상품전과 프리미엄 겨울 아우터 팝업행사를 펼친다.

9층 매장과 10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혼수 가전 상품전에는 LG전자, 삼성전자 브랜드가 참여해 구입 금액대별로 포인트와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2층 행사장에서는 캐나다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무스너클에서 100~500만원이상 구매시 10~50만원권 바우처를 증정하고, 버니스웨터 구매시 5만원권 바우처 즉시 할인 적용 및 폴딩 쇼퍼백을 증정한다.

6층 팝업행사장에서는 노비스에서 100~200만원이상 구매시 10~20만원을, 파라점퍼스에서 100~300만원이상 구매시 10~30만원 할인을 해준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롯데백화점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23일부터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레트로 감성의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레트로 문구 세트'는 오랜 사랑을 받아온 롯데 껌 3총사를 볼펜 세트와 노트 플래너 세트로, '호텔 바스 세트'는 실제 5성급 호텔과 동일한 스펙의 타올과 바스로브 세트로 구성했다.

굿즈는 금액대별 한정 수량(선착순)으로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3층 옥상정원 샤롯데가든은 새단장을 마치고 '소담뜰'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픈을 기념해 '친환경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하고 '나만의 인생샷' 이벤트를 11월 15일까지 진행, 추첨을 통해 '골든구스 스니커즈'와 '델리 2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백화점세이는 가을/겨울 인기아이템에 세이만의 특별한 혜택을 더해 보다 풍성하고 실속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템을 찾는 여성고객들을 위해 본관 2층 행사장에서 '플라스틱 아일랜드·리스트' 가을 데일리룩 최대 80% 특집전을 준비했다.

가을/겨울 대표 인기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니트, 원피스, 아우터를 주력상품으로 준비했으며 방문 고객님의 취향에 맞게 데일리룩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본관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가족, 친구, 지인 등 소중한 분과 함께 가을산행 및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님을 위해 아웃도어 가을/겨울상품 최대 60% 특집전을 진행한다.

특히 부드럽고 따뜻한 '플리스' 상품을 브랜드별로 비교해보고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