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도서관, 제57회 도서관주간 맞이 행사‘풍성’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하나, 도서관’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2021-04-04     김원중 기자
[충청신문=홍성] 김원중 기자 = 홍성도서관(관장 윤민경)이 제57회 도서관주간을 맞아‘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하나, 도서관’을 주제로 5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진행한다.

이에 올해로 57회를 맞이하는 도서관주간은 한국도서관협회가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4월12일~18일까지 지정·운영하고 있다.

특히 주요 행사로는 ‘아이의 자존감을 위한 부모인문학’의 김범준 작가 초청강연회(15일) 가족특강 ‘친환경 고체샴푸 만들기’(17일) 어린이 독후활동 ‘그림책, 마술을 만나다’(17일, 온라인) 설문 이벤트 ‘나만의 쉼표는 무엇인가요?’△팝업북 전시 자료실 대출 이벤트 등이 있으며 이 밖에도 도서 연체자 구제,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등도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참가 신청은 9일까지 방문 또는 전화로 가능하고 선착순 접수 된다.

윤 관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도서관과 가까워질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일상에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slib.cne.go.kr)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