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조치원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130만원 상당 식료품 기부

2021-05-04     임규모 기자
세종시 조치원읍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4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 ‘향란 코너’에 13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정·기탁 했다.(사진=임규모 기자)
[충청신문=세종] 임규모 기자 = 세종시 조치원읍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4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산하 사회공헌센터를 방문, ‘향란 코너’에 13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정·기탁 했다.

김 주지는 ‘세종사랑나눔 푸드마켓에 향란 코너를 개설, 매월 첫 주 정기기부를 진행해 오고 있다.

김향란 주지는“매월 첫 주가 돌아올 때마다 이번 달에는 어떤 식품을 기부하는 것이 좋을지 즐거운 고민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 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 사각지대에 전달,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