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百 주말 쇼핑혜택 정보

2021-05-13     최홍석 기자
(사진=충청신문 DB)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가 성년의 날을 앞두고 층별 행사장에서 특별 할인 판매를 제안한다.

먼저 1층 '입생로랑'에서는 리브르 향수 신제품 출시 기념 시향회가 열려 50㎖, 90㎖ 구매시 사은선물을 증정하고 20·40·60만원 이상 구매시 1·2·3만원 G캐시를 적립해 준다.

'톰포드 뷰티'에서는 로즈데이, 성년의 날 스페셜 이벤트로 구매시 플라워를 증정한다.

지하1층 'CEO퍼퓸스'에서는 프라다, 존바바토스, 벤츠 브랜드 향수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패션 잡화 특가전이 펼쳐져 '조이그라이슨'의 다양한 시즌 오프·이월 상품 핸드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티르리르'에서는 14K 골드 이월 상품을 최대 40% 할인, 실버 상품을 2~5만원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을 맞이한다.

지하 1층에서는 '가전·가구 홈스타일링 상품전'이 펼쳐진다.

삼성전자에서는 혼수와 입주 고객을 위한 추천 상품으로 비스포크 에어컨,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등 인기 제품을 특가에 제안한다.

주말 3일간은 구매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에이스','다우닝', '본톤'에서는 인기 상품을 특가에 한정수량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3일까지 구매금액대별 7.5~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바세티'에서는 여름철 대표 소재인 인견, 뱀부사커 등의 침구류를 특가에 제안한다.

주말동안 구매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배게솜(2P)을 증정한다.

백화점세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아이템을 엄선해 특집행사를 진행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메트로시티 대전충청권 단독 핸드백·슈즈 최대 80% 특가전'을 준비했다.

봄·여름 시즌 인기를 얻고 있는 핸드백과 남여 지갑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따뜻한 봄 날씨에 산행을 즐기거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운동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K2·노스페이스 S/S 이월상품 최대 50% 특가전' 행사를 마련했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 열리며 다양한 아웃도어 패션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세이 세이투 5층 행사장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남성고객님을 위한 행사로 '예작셔츠 셔츠 특가전'을 기획했다.

봄·여름에 잘 어울리는 인기 셔츠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