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 괴산증평지사,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포상·간담회

2021-09-09     김지유 기자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포상 및 간담회 기념촬영 모습 (사진=김지유 기자)
[충청신문=증평] 김지유 기자 = 국민건강보험공단 괴산증평지사(지사장 안병이)는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 발전에 이바지한 장기요양 서비스 제공 우수종사자를 격려하고 이들과 소통하기 위해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포상 및 간담회’를 했다.

증평운영센터(센터장 안수빈)에서 지난 8일 열린 포상 및 간담회는 거리두기와 손 소독, 발열 체크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최소인원만 참석했다.

이날 으뜸종합재가요양센터 서은경 센터장이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상을, 김홍연 요양보호사와 증평노인전문요양원(원장 정미경) 김미희 물리치료사가 각각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장상을 받았다.

안병이 지사장은 공단 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제도를 적극적으로 홍보한 데 이어 애로 및 건의 사항을 수렴했다.

아울러 지사는 제도 발전을 도모하고 서비스의 질을 향상하고자 대표자(시설장)로 구성된 증평군장기요양기관협의회(회장 서천석)와 간담회를 진행했다.

안병이 지사장은 “기관에서만 노력해서 될 게 아닌 공단에서도 함께 노력해 상호협력을 바탕으로 제도의 발전과 더욱 높은 만족도를 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