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도서관, 책과 함께하는 향기로운 삶

여성문학 보령예지회, 한여울 제13호 발간 기념회 개최

2011-12-14     김환형 기자

보령도서관(관장 정명옥)은 지난 13일 오후 5시 평생학습실에서 지역문인 및 주요인사 1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여성문학 보령예지회(회장 한은희)의 ‘한여울 제13호 발간 기념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시우 보령시장을 비롯한 여러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문집 발간을 위해 노력한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축하행사에서는 한광희 선생의 섹스폰 연주, 신화정 단장의 가야금 연주와 함께 이영열, 신경숙, 정태경 회원의 작품낭송이 이어졌다.

한은희 회장은 “모진 고통 끝에 일구어낸 예쁘고 풍성한 가을처럼 알토란 같은 글들이 담긴 한여울 제13호 발간을 위해 노력한 회원님들께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여성문학 보령예지회는 지난 1985년 4월 ‘예지회(주부독서모임)’로 결성돼 1989년 ‘한여울’창간호를 발간했고, 1996년 ‘여성문학 보령예지회’로 개칭했으며, 문집발간, 시낭송 발표회, 문학강연회, 독서토론회 등의 활발할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보령도서관에서는 2011년도 방과후학교 사업의 일환으로 겨울방학통합논술교실 수강생을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평생교육종합정보시스템(http://www.cnall.or.kr/)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보령도서관 홈페이지(http://www.e-brlib.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보령/김환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