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삼성 라이온즈파크서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
6월 6~8일 참여형 프로그램·팝업 부스 운영...20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서도 진행
2025-06-05 박정하 기자
타이어를 굴려 볼링핀을 쓰러뜨리는 '타이어 스트라이크', 타이어 튜브를 던져 막대에 거는 '타이어 링토스' 등을 진행하며, 미션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휴대용 선풍기, 타이어 할인권, 5대 차량 무상 점검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차량용 배터리 품질을 알리기 위한 '배터리 타임어택' 프로그램은 배터리 모양의 타이머가 작동됨과 동시에 2초에 도달할 때 스톱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의 전문 차량 관리 서비스를 직접 받아볼 수 있는 '타이어 보이'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와 티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개인 SNS 채널에 팝업 관련 게시물을 제시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구단 응원 용품 또는 한국타이어 브랜드 튜브를 증정한다. 행사 종료 이후에는 우수작 3개를 선정해 '2025 시즌' 삼성 라이온즈 홈 유니폼(1명), 올드 홈 유니폼 짐쌕(2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는 20일에는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를 열고 다채로운 브랜드 콘텐츠로 프로야구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