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브랜드 광고 공개 기념 ‘어부바 참여 이벤트’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갤럭시 S25·아이패드 에어 등 경품 제공

2025-11-20     하서영 기자
▲ 어부바 시크릿카드 홍보부스. (사진=신협 제공)
[충청신문=대전] 하서영 기자 = 신협중앙회가 새 브랜드 광고 공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신협은 20일 “새 광고 ‘캐릭터편’ 공개 이후 고객 참여 확대를 위해 두 단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일 공개된 신협의 새 TV CF와 연동되며 온라인(11월 14~25일), 오프라인(11월 26일~12월 5일)으로 나눠서 운영된다.

먼저 온라인 이벤트는 신협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새 광고를 시청한 뒤 감상평과 함께 ‘신협과 어울리는 K-□□’을 제안하는 댓글을 남기고 설문을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5, 갤럭시탭 S10, 네이버페이 포인트, 커피 쿠폰 등 234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이어지는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국 신협 영업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점별 선착순 50명에게 ‘어부바 시크릿카드’가 제공되며 이 가운데 ‘스페셜 카드’를 받은 고객은 신협 공식 유튜브 구독 인증을 통해 별도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패드 에어 13, 에어팟 프로3, 어부바 굿즈 등 총 281명에게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일정은 신협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현욱 홍보본부장은 “어부바 캐릭터가 고객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국민과 소통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