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읍면동 화합 행사 '풍성'
세종시, 읍면동 화합 행사 '풍성'
  • 임규모 기자 lin13031303@dailycc.net
  • 승인 2019.04.2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치원읍-연기면-대평·보람·소담동 다채로운 행사로 화합

세종시 읍면동 곳곳에서 20일 시민 화합을 다지는 행사가 개최됐다. 조치원읍과 연기면, 대평·보람·소담동은 이날 각각 행사를 개최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 화합을 다졌다.(사진= 임규모 기자)
세종시 읍면동 곳곳에서 20일 시민 화합을 다지는 행사가 개최됐다. 조치원읍과 연기면, 대평·보람·소담동은 이날 각각 행사를 개최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 화합을 다졌다.(사진= 임규모 기자)

[충청신문=세종] 임규모 기자 = 세종시 읍면동 곳곳에서 20일 시민 화합을 다지는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조치원읍(읍장 이동환)은 신봉초 운동장에서 이강진 정무부시장, 서금택 시의회의장, 김원식·이태환 시의원, 석원웅 시체육회사무처장을 비롯한 내·외빈과 읍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 25회 조치원읍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연기면(면장 하성욱)은 면사무소 광장에서 이강진 정무부시장, 서금택 시의회의장, 김중로 국회의원(바른미래당), 차성호 시의원, 임유수 세종중앙농협 조합장, 안종수 세종시 산림조합장, 이은영 주민생계조합장, 석원웅 시체육회 사무처장, 김일호 바르게살기운동 세종시 협의회장, 안종석 세종소방서장, 김온회 한솔동장, 황인산 황산프라자 회장, 임훈·최우영 전 연기면장을 비롯한 내·외빈과 면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 7회 연기면민 화합 한마당 축제’를 개최하고 유공자에 대한 시장표창 등과 명랑경기· 문화예술제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 화합을 다졌다.

대평동(동장 윤상근)은 보람동 소재 솔바람공원에서 이강진 정무부시장, 서금택 시의회의장, 최교진 교육감, 유철규·이윤희 시의원, 김정환 경찰서장, 신상철 남세종농협 조합장을 비롯한 내·외빈과 동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3생활권 연합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평동, 보람동, 소담동(반곡동) 등 3생활권 주민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 화합을 다졌다.

특히, 청와대국민청원시민추진단과 행정수도완성 세종시민대책위 관계자들은 이날 이른 아침부터 각 행사장에서 '대통령세종집무실설치 국민청원'을 홍보하고 참여를 독려했다.

추진단은 ‘20만 국민청원 운동’을 천명했다. 다음달 10일까지 온라인, 오프라인 경계를 넘어 진행된다. 인터넷 주소창에 ‘행정수도. kr'을 검색하거나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촬영 접속 및 청와대국민청원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