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는 솔로18’ 인기 최하위가 인기남으로 변신하기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 2024.01.12 17:00
  • 기자명 By. 김미영 기자

‘나는 솔로18’ 인기 최하위가 인기남으로 변신하기까지

‘나는 솔로’ 18기가 파격적인 데이트로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지난 10일 방송한 ENA, SBS 플러스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랜덤 데이트’와 ‘한밤의 데이트’로 러브라인 판도가 뒤집혀 이목을 끌었다.

3일째 아침을 맞은 영숙은 자신의 손풍기를 챙겨서, 남자숙소에 있는 영수를 찾아갔다. 영숙은 앞서 첫 데이트에서 영수가 현숙, 순자에게 ‘10기 영수’를 패러디한 ‘손풍기 재롱’을 해준 것을 언급하며, “손풍기 개인기, 한번만 해주면 안되냐”고 부탁했다. 그러나 영수는 이를 거절했고, 영숙의 손풍기 선물도 “어차피 차 타니까”라며 2차 거절했다.

정숙은 영호와 ‘랜덤 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영자에게 “(영호의) 마음을 한 번 떠봐주시면 안 되냐”고 부탁했고, 영자는 “오늘 영호님은 제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영자, 영호는 푸른 파도가 부서지는 해맞이 공원에서 ‘귓속말 데이트’를 했다. 영호는 “광수님 아니시면 다른 사람은 생각도 없는 거냐?”고 물었고, 영자는 “저한테 관심 있으시죠? 말할수록 매력이 넘치죠?”라고 ‘극강 플러팅’을 했다.

심지어 영자는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영호의 말에 “1순위, 영자?”라고 숨 쉬듯 ‘플러팅’ 했다. 영자와의 데이트 후, 영호는 제작진에게 “미리 알았으면 모르는데 자기소개 이후로는 바뀜 없이 계속 가고 있다”고 여전히 정숙, 현숙에게 마음이 있음을 알렸다.

반면, 영자는 “텐션이 올라갔을 때 이게 진짜 내 본모습이고, 영호님이 이걸 이끌어 내주시는 건지”라며, 영호를 향한 호감을 표현하면서도 “살짝 헷갈리기는 하는데 아직은 광수님”이라고 밝혔다.

광수와 현숙은 동료처럼 편안하게 ‘차박’을 테마로 ‘귓속말 데이트’를 즐겼다.

영수, 정숙은 고래불해수욕장에서 화끈한 귓속말 데이트를 했다. 두 사람은 “랜덤 데이트를 원했는데 그렇게 된 커플은 저희 말고는 없을 것 같다”고 커플 매칭에 만족했고, 심지어 해변에 누워 “앞으로 마음 가는 대로 하겠다”며 ‘밀착 토크’를 했다.

정숙은 데이트 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살짝 떨렸다”며 커진 호감도를 고백했으나, 영수는 “그렇다고 감정이 더 커지지는 않았다”고 여전히 영숙, 현숙에게 마음이 있음을 내비쳤다.

영숙은 영철과 수영장 데이트에 돌입했지만, ‘장거리 연애’를 겁내는 듯한 영수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며 상담(?)을 했다. 상철과 옥순도 계곡에서 서로의 호감남녀에 대한 이야기만 하며 데이트를 마쳤다. 순자, 영식은 숲에서 소풍 같은 데이트를 즐겼다.

아슬아슬한 ‘귓속말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영호는 정숙을 기다리고 있었으나, 정숙은 영호를 본체만체 하며 숙소로 들어갔다. 설상가상으로 영호와 데이트를 마친 영자가 “정숙님이 해바라기인 걸 (영호님이) 아는 것 같아”라고 귀띔하자, 정숙은 “참 어렵다”라며 푸념했다.

영수도 여자 숙소로 찾아와, 영숙과 대화를 나눴다. 현숙은 영수와 영숙이 ‘1:1 대화’를 나누는 것을 알고 내려가기를 주저하다 광수가 대화에 참여하자 부리나케 내려가 영수에게 대화를 신청했다. 현숙은 “데이트권이 생기면 영수님한테 써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어필했고, 영수는 “솔직한 마음 말씀드리면, 영숙님과 데이트를 해볼까 생각이다”라고 ‘선(先)영숙 후(後)현숙’임을 밝혔다.

그때 제작진은 “함께 밤을 보내고 싶은 사람과 계속 있어 보세요”라고 ‘한밤의 데이트’ 룰을 선포했다. 이에 솔로녀들은 잠들 때까지 함께하고 싶은 솔로남의 방을 찾아가 마음을 표현했다. 여기서 영숙은 이변 없이 영수를 선택했고, 정숙, 순자, 현숙은 모두 영호를 선택하는 반전을 보여줬다. 또한 영자는 광수를, 옥순은 영식을 선택해, 결국 영철과 상철은 누구의 선택도 받지 못해 홀로 밤을 보내게 됐다.

‘1순위’ 정숙, ‘2순위’ 현숙에 순자까지, 무려 ‘3:1 데이트’를 하게 된 영호는 크게 기뻐하면서도, “오늘 목표는 현숙님과 데이트 하는 것이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1픽은 무조건 정숙님이다. 현숙님하고 데이트해서 좀 더 마음이 가는 분한테 말씀을 드리려고 했다”고 해 정숙을 섭섭하게 만들었다.

특히 영호는 자녀 계획 등 현숙에게 결혼과 관련한 집중 질문을 쏟아냈고, 이에 순자는 데이트 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저한테 이성적 호감은 아닌 것 같더라”며 쓴웃음을 지었다. 정숙은 “영호님이 저에게 확신을 안 주니까, 저도 (다른 분과) 얘기해 보면 달라질 수 있지 않을까”라고 털어놨다.

옥순, 영식은 ‘1:1 데이트’로 서로에 대한 확신을 키웠다. 데이트 후, 영식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관계를 좀 더 호전시켜서 나가서도 만나고 싶다”고 말했고, 옥순은 “80%는 이 사람과 함께해도 좋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반면 ‘나홀로’ 밤을 보내게 된 상철은 “내일은 좀더 좁혀서 직진을 할 것”이라고 의욕을 다졌고, 영철은 “화난다기보다 기분이 좋지 않다”며 “앞으로 선택을 받든 안 받든, 끝까지 밀고 나가겠다”라고 다짐했다.

영숙과 영수는 ‘장거리’ 문제로 다시 한번 고민에 빠졌다. 영수는 “사실 경기도 북부도 연애하기 힘들다고 생각했다”고 토로했고, 영숙은 “고민되는 부분은 알겠는데, ‘못 할 것 같은데’랑 ‘해봐야지’랑은 다르다”고 지적했다.

이에 영수는 “장거리 외에 걸리는 부분은 없다”면서, 결혼 후의 돈 관리 문제와 아이 계획 등 ‘현실 예비 부부’ 같은 대화를 했다. 그러나 영수는 데이트 말미, “데이트 선택권 생기면 현숙님과 해보고 싶다”고 말했고, 영숙은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겠다”며 씁쓸해했다.

영자는 현숙과 캠핑 데이트를 하고 돌아온 광수와 만나, “믿음이 있으니까 전혀 질투가 안 났다. 첫인상 때부터 난 계속 광수님”이라고 ‘확신 멘트’를 던졌다. 광수는 “나한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니…”라며 크게 기뻐했다. 나아가, 광수는 “우리 그냥 지금 (연애를) 시작해 보자”라고 ‘폭풍 직진’했다.

그러나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달리, 영자는 갑자기 “어떻게 내일 광수님을 보지? 약간 무서운데?”라고 다른 솔로녀들에게 털어놔 ‘역대급 반전’을 안겼다. 또한 영숙은 “영수님이 크게 어렵지 않을 것 같은 부분에서 계속 고민하니까 ‘어쩌자는 거야’란 마음이 들었다”라고 밝혀, 다음 주 급변할 ‘솔로나라 18번지’의 로맨스 판도를 예감케 했다.

18기의 아슬아슬한 러브라인은 17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충청신문기사 더보기

하단영역

매체정보

  • 대전광역시 중구 동서대로 1337(용두동, 서현빌딩 7층)
  • 대표전화 : 042) 252-0100
  • 팩스 : 042) 533-7473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천규
  • 법인명 : 충청신문
  • 제호 : 충청신문
  • 등록번호 : 대전 가 00006
  • 등록일 : 2005-08-23
  • 발행·편집인 : 이경주
  • 사장 : 김충헌
  • 「열린보도원칙」충청신문은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 노경래 (042-255-2580 / nogol69@dailycc.net)
  • Copyright © 2024 충청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cc@dailycc.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