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런던보다 더 뜨거운 리솜스파캐슬 '2012 워터올림픽'개막

7월 7일~8월 31일 워터올림픽 개최… 수중 이어달리기·줄다리기 등 4개 종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 2012.06.20 18:31
  • 기자명 By. 충청신문

-공연이벤트·이색적 할인, 런던 올림픽 대한민국 순위 맞추면 아이패드3 증정!

 

 

 

리솜스파캐슬은 올 여름(7월 7일~8월 31일) 워터파크로는 최초로 ‘2012 Summer 워터올림픽’을 개최한다. 화려한 개막식을 시작으로 총 4개 종목의 워터올림픽 대회와 다양한 공연이벤트, 이색적인 할인이벤트가 천천향 곳곳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리솜스파캐슬의 워터올림픽은 1종목부터 4종목까지 구성되어 있는데, 제1종목은 단체 참가로 수중 이어달리기, 몸 튜브 릴레이, 수영장 OX퀴즈, 수중 줄다리기, 바둑알을 찾아라 등이 진행된다. 특히 제1종목이 진행되는 온천수영장과 파도풀은 100% 보양온천수를 공급해 한 여름에도 건강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물놀이 장소로 손꼽히는 곳.

 

제1종목이 주중에 진행되는 것과 달리 제2종목은 주말에 진행되는데, 아빠가 자녀를 등에 태우고 팔 굽혀 펴기를 대결하는 ‘아빠는 푸샵왕!’과 풍선 빨리 터트리기, 복불복 음료 빨리마시기 등 개인전 경기가 분수광장 무대 및 야외 배무대에서 펼쳐진다. 또한 천천향의 라이프가드 근무자와 가위, 바위, 보를 하여 승리의 파란도장을 3개 이상 받으면 즉석에서 선물을 증정한다. 1, 2종목의 우승자에게는 천천향 초대권 및 할인권, 구명조끼 무료이용권, 식음 무료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1, 2종목과 달리 제3종목은 물놀이에 지친 심신을 편히 쉴 수 있도록 홍초 블루베리탕과 홍초 산수유탕, 광동 힘찬하루 헛개탕 등 새롭게 신설된 노천 스파가 속해있다.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된 블루베리는 피로 회복을 돕고 피부미용, 노화예방에 탁월하며, 산수유는 허리와 무릎이 시리고 은근히 통증을 느낄 때 복용하면 효과가 있다. 또 간에 좋은 식물로 널리 알려져 있는 헛개나무 열매의 농축액이 함유된 전통 한방탕은 숙취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지막 제4종목은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에어바운스 종목으로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안전요원이 상시 배치되어 있으며, 파도풀(토렌트리버)에서 분수광장까지 연결된 통로를 이용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워터올림픽 종목 외에도 워터파크의 롤러코스터인 마스터블라스터, 튜브슬라이드에서 속도 경쟁을 해볼 수 있고, 친구에게 용감함을 보여줄 수 있는 스피드슬라이드는 3층 높이를 3초 만에 내려오는 스릴 만점 시설 중 하나다.

 

온라인에서도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솜스파캐슬 홈페이지에서 ‘런던 올림픽 특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런던 올림픽을 기념해 성수기 시즌 내내 이색적인 현장 요금 할인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리솜스파캐슬 홈페이지(www.spacastle.com)를 방문해 ‘런던 올림픽 대한민국 순위와 메달 개수 맞추기’, ‘리솜스파캐슬 5대 국가 맞추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패드3, SKⅡ 화장품세트, 휴롬 등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친구에게 ‘워터올림픽’을 알리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천천향 무료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색적인 할인 이벤트도 눈에 띈다. 워터올림픽을 찾은 ‘금은동’, ‘오륜기’, ‘오윤기’씨의 경우, 신분증 확인 후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금은’, ‘은동’, ‘대한’, ‘민국’ 씨는 50% 할인, 이름에 ‘금’, ‘은’, ‘동’이 한글자만 있어도 40%로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연인탕, 로맨틱탕, 캔들스파 등을 찾은 커플들을 위해 몇 가지 조건에 맞으면 특별 할인을 적용해 준다. 예컨대, 남녀 커플 몸무게 합이 100Kg 안 되는 ‘홀쭉이’커플, 여자친구 키가 더 큰 ‘여친키커’커플, 나이가 10살 이상 차이 나는 ‘나이극복’커플, 국적이 다른 ‘다문화’커플의 경우 커플링 혹은 커플티를 착용하거나, 신분증을 제시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알뜰족을 위한 오전 오후 파트 타임의 ‘굿모닝 & 굿나잇 스파’ 물놀이 요금제를 신설, 정상가 대비 약 50% 할인된 요금으로 선보인다.

 

수도권에서 90분 거리에 위치한 리솜스파캐슬은 가족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웰빙워터파크로 여름시즌 내내 특별한 체험 이벤트도 참여해 볼 수 있다. 우선 천천향 내 ‘키즈까페’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부모님들의 요리교실을 운영할 예정이고, 예산의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2012 예산 슬로시티 버스투어’도 7월 23일부터 8월 18일까지 매주 월, 수, 금, 토 등 총 16회에 걸쳐 진행된다. 자연밥상체험, 달팽이체험, 황토사과쨈&사과파이 만들기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버스투어의 예약 및 문의는 휴테크기획팀(02-3470-8076, 010-7242-1472)으로 하면 된다.

 

이렇듯 올 여름 리솜스파캐슬을 방문하면 더욱 풍성해진 할인 혜택으로 알뜰한 물놀이와 워터 올림픽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각 종목마다 푸짐하고 알찬 경품들이 마련되어 2배의 재미와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게다가 약 20개의 스파탕과 급류파도풀, 워터슬라이드, 유수풀 등의 물놀이 시설 모두 100% 보양온천수를 사용하고, 워터키퍼가 상시적으로 수질을 관리 및 점검해 건강과 미용을 함께 챙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이번 여름에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창의력을 쑥쑥 키워주는 공간인 ‘키즈카페’와 시설 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찜질방 ‘사랑채’, 아토피에 도움이 되는 키즈테라피프로그램을 ‘바이탈테라피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천향의 모든 시설과 사우나까지 즐길 수 있는 요금(7/1~8/31)은 성인 6만2000원, 소인 4만2000원이며, 각종 제휴카드로 20~40% 할인 및 대전, 충남지역민의 경우 40%의 상시 할인이 적용된다. 런던에 가지 않아도 올림픽을 즐길 수 있는 리솜스파캐슬에서 알차게 할인 받고, 짜릿한 워터 올림픽에 풍덩 빠져보자.

 

041-330-8000

저작권자 © 충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충청신문기사 더보기

하단영역

매체정보

  • 대전광역시 중구 동서대로 1337(용두동, 서현빌딩 7층)
  • 대표전화 : 042) 252-0100
  • 팩스 : 042) 533-7473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천규
  • 법인명 : 충청신문
  • 제호 : 충청신문
  • 등록번호 : 대전 가 00006
  • 등록일 : 2005-08-23
  • 발행·편집인 : 이경주
  • 사장 : 김충헌
  • 「열린보도원칙」충청신문은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 노경래 (042-255-2580 / nogol69@dailycc.net)
  • Copyright © 2024 충청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cc@dailycc.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