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빈 세종시의원 후보 17일 사무실 개소
김동빈 세종시의원 후보 17일 사무실 개소
  • 임규모 기자 lin13031303@dailycc.net
  • 승인 2018.05.1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음 패기로 세종시 발전을 위해 일 하겠습니다”
▲ 세종시의원 제4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바른미래당 김동빈 후보가 17일 금남면 선거사무실에서 개소식을 갖고 지지를 호소했다.(사진= 임규모 기자)
[충청신문=세종] 임규모 기자 = 6·13 지선 세종시의원 제4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바른미래당 김동빈 후보가 17일 금남면 선거사무실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 활동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중로 시당위원장(당 최고위원), 허철회 시장후보, 김부유 시당 사무처장, 박희숙 시장후보 대변인, 황문서·윤진규·송준오·정승은·차수현(비례대표)후보를 비롯한 지지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김동빈 후보는 "그동안 금남면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 해왔다며 이미 검증된 후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젊음 패기와 양심을 가지고 세종시 발전을 위해 일 할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중로 시당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자신이 현역 군인 시절 세종시 군부대에서 연대장을 지내고 장군으로 진급했다고 소개, 인연을 내세운 뒤 세종시는 제2 고향이다. 김동빈 후보는 그동안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일 해온 사람으로 준비된 젊음 일꾼이라며 꼭 당선이 되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곳 제4선거구는 바른미래당이 해 볼만 한 지역으로 꼽는 곳 중 하나로 관심이 집중되는 지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