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CMB 선거방송 웹사이트 구축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CMB 선거방송 웹사이트 구축
  • 박희석 기자 news25@dailycc.net
  • 승인 2018.05.17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mb방송 6·13 지방선거 홍보 포스터.
[충청신문=대전] 박희석 기자 = 케이블방송사 CMB가 다음달 13일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선거방송 웹사이트(http://www.cmbdj.co.kr/ab-election)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는 CMB대전방송 홈페이지 팝업창과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CMB 선거방송 일정과 방송연설 예약, 방송연설 편성표 등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CMB선거방송 일정에는 정당정책 토론회를 비롯해 광역단체장 후보자 초청 대담, 후보자 초청 토론회, 방송연설에 대한 일정과 방송날짜, 출연자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CMB는 광역단체장과 기초단체장, 교육감 등을 대상으로 한 유료 방송연설뿐만 아니라 광역의원과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한 무료 방송연설을 통해 이번 지방선거에 출마한 후보자들의 출마의 변과 공약 등 관련 정보를 시청자에게 빠짐없이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CMB 방송연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후보자는 CMB선거방송 웹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정당정책토론회와 후보자 초청대담, 후보자초청토론회 등 CMB선거방송은 해당 웹사이트 다시보기를 통해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CMB관계자는 “우리 지역 참된 일꾼을 뽑기 위해 이번 선거방송을 기획하였으며, 관련 웹사이트를 통해 지역민을 위한 양질의 선거정보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