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아산맑은 전국 풋살대회 성료
제3회 아산맑은 전국 풋살대회 성료
  • 장선화 기자 adzerg@naver.com
  • 승인 2018.07.1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아산] 장선화 기자 = 7일 아산시 탕정 물환경센터 축구장에서 제3회 아산맑은 전국 풋살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아산시 체육회가 주최하고 아산시 풋살협회 주관, 아산시농협조합공동법인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서울, 대전, 세종, 충남, 충북을 비롯해 전국에서 모인 1천여 명의 풋살도호인들의 임원과 가족이 참여했다.

대회는 20대 부문에 참가한 트릭팀이 함께 출전한 42개 팀을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30대 부문에서는 진주 로어팀이, 40대 부문에는 수원 SSU팀이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3년째 이어가고 풋살대회는 동호인의 체육 활성화와 여가 증진, 화합을 위해 풋살클럽들이 대거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참가 선수들과 관중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 아산시 농축산물 고유브랜드인 '아산맑은'을 널리 알리고 풋살동호인들의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했다.

풋살대회에 앞서 농협 아산시지부 농정지원단 김병국단장이 강훈식 국회의원 표창, 아산시 농협조합공동법인 조권준 팀장이 이명수국회의원표창, 아산시 풋살협회 신권섭사무국장 아산시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문영호 아산시 풋살협회장은 "매년 임원들과 선수들의 협조로 대회가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었다"며 "풋살동호인들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가슴에 품고 돌아가길 바란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아산시를 알릴 수 있게 도움을 준 아산시와 아산시체육회를 비롯한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