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 2일 (음력 10월 25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 2일 (음력 10월 25일)
  • 충청신문 dailycc@dailycc.net
  • 승인 2018.12.02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쥐띠
희생을 감수하고 노력한 대가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니 윗사람에게 신임도 받고 자존심도 회복할 기회가 왔다. ㅂ ` ㅅ ` ㅇ성씨 의연한 자세로 겸손하게 대처함이 좋을 듯. 3 ` 5 ` 12월생 애정에는 갈팡질팡 마음만 상한다. 상대는 곧 떠난다.
   

 

▶ 소띠 
자기 재주만 믿다가 행운을 놓칠까 우려되니 방심하지 말고 신중을 기해서 현재의 위치를 지키는 것이 좋다. 동쪽과 남쪽 ㄱ ` ㅅ ` ㅎ성씨가 사업을 논의해 오는 것은 당신에게 불이익이 되는 대화이다. 1 ` 5 ` 12월생 오락 신경 쓰면 울게 된다.
   

 

▶범띠
마음에 중심이 흔들리면 모든 것이 일장춘몽이 된다. 1 ` 3 ` 4 ` 5월생 새로운 각오로 몇 배의 노력이 필요하다. 풀리지 않은 일은 친지와 의논하면 풀릴 듯. ㅅ ` ㅇ ` ㅎ성씨 두 사람이 한 사람 놓고 줄다리기 하게 될 듯. 애정 ` 사업 갈등.
   

 

▶토끼띠
근면 성실한 것은 좋으나 때로는 당돌한 성격은 조심함이 좋을 듯. 남의 일을 지나치게 참견하지 마라. 시비가 붙는다. 3 ` 5 ` 11월생 사랑하는 자 눈치를 살펴라. 동업으로 눈물 닦는 일 있을 듯. 두 마음을 하나로 결정해야 할 때이다.
   

 

▶용띠
허세와 위장된 처세로 기고만장 하다가 곤경에 처해도 협조자가 없겠다. ㄴ ` ㅇ ` ㅊ ` ㅎ성씨 분수를 알고 겸손한 태도로 신망을 잃지 말아야 한다. 많고 많은 사람을 사귀려 하지 말고 지조를 지켜라. 2 ` 6 ` 9월생 정말 힘들다. 검정색은 불길.
   

 

▶뱀띠
ㅇ ` ㅈ ` ㅍ성씨 깔끔하고 정직한 성품은 찬사를 받지만 때로는 성급한 성격 때문에 매사를 그르칠 때가 있으니 인내심이 요구됨. 우월감으로 큰일을 놓칠 수 있다. 서쪽 거래는 오늘 중으로 처리함이 좋을 듯. 사랑엔 용기가 필요한 것. 투기는 길.
   

 

▶말띠
계획한 일이 부진하다고 중도에 포기하면 뿌려 놓은 것도 수확할 수 없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전진하면 결실을 크게 얻게 된다. 2 ` 4 ` 7 `11월생 친구 간에도 유대관계를 돈독함이 좋다. 동쪽 사람이 도움 줄 듯. ㄱ ` ㅇ ` ㅎ성씨 남쪽에 행운.
   

 

▶양띠
직장생활에 궂은일도 마다 않고 초선을 다하니 찬사도 받고 승진도 될 운이다. 1 ` 3 ` 7 ` 10월생 주인 의식으로 더 많은 노력을 함이 좋을 듯. 장사는 잘 안 된다 낙심은 금물. 외롭다고 함부로 처신하면 곤란하다. ㄴ ` ㅈ ` ㅊ성씨 남쪽에 행운.
   

 

▶원숭이띠
사업을 하는 사람은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손해 볼 우려 있으니 매사에 세심한 신경을 써 대처해야 할 듯. ㅅ ` ㅈ ` ㅎ성씨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엔 가지 마라. 북쪽에 누명 조심. 2 ` 7 ` 11월생 애정은 어둠 속에 구름 격.
   

 

▶ 닭띠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고 무슨 일이든지 욕심 내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대처한다면 생각지 않던 곳에서 행운이 도래한다. 69년생 ㄴ ` ㅊ ` ㅌ성씨 자신이 말한 것에 책임을 다하라. 5 ` 11월생과 함께 사는 사람 비위 상하게 하면 파산된다. 언행조심.
   

 

▶ 개띠
동서로 분주하기만 할 뿐 결실이 없다. 알아주는 이 없다고 때로는 외롭겠지만 자기주장대로 임하면 때가 되어 인정받는 날이 있으리라. 가정에 신병조심. 2 ` 9 ` 11월생 분홍색이 길조. 만날 수 없는 인연을 억지로 잡으려 하는구나.
   

 

▶ 돼지띠
혼자서 처리하기엔 힘겨운 이로 시달리다 보니 건강을 해칠 염려 있다. 3 ` 4 ` 8월생 ㄱ ` ㅂ ` ㅇ성씨 지나치게 신경 쓰기 보다는 가족과 의논해서 해결함이 좋다. 5 ` 7 ` 11월생은 부부 별거 많다고 딴 생각으로 이탈 할 수도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