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도서관, 도서관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행사
청주시립도서관, 도서관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행사
  • 신동렬 기자 news7220@dailycc.net
  • 승인 2018.12.1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근두근 나만의 크리스마스' 기적의도서관 복화술 공연 등

[충청신문=청주] 신동렬 기자 = 청주시립도서관(관장 김수자)과 청주기적의도서관(관장 민경록)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공연과 체험을 마련했다.

시립도서관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연말 특별 독서문화 프로그램 ‘두근두근 나만의 크리스마스’ 5개 행사를 연다.

행사는 14일부터 10일간 ‘눈사람 아저씨’ 원화전시회, 15일 오후 2시 30분 트리가습기 만들기 체험, 가족사진 가랜드 만들기 체험, 19일 오전 10시 수채 캘리 원데이 특강으로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23일 오후 2시 30분 버블마술 공연 ‘매직 크리스마스’가 진행된다.

오창호수도서관은 22일 오후 3시 대강당에서 어린이 인형극 ‘곰돌이의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연다.

이 공연을 관람하려면 오전 11시 오창호수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가족 단위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시작 전 오후 1시부터 도서관 로비에서 무료 만들기 체험으로 ‘크리스마스 꼬깔모자 만들기’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청주오송도서관(관장 이미우) 소속 청주기적의도서관(관장 민경록)은 22일 크리스마스 행사를 연다.

행사 주제는 ‘청주기적의도서관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로, ‘극단 친구’를 초청해 온 가족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복화술극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공연은 선착순으로 200명이 입장할 수 있고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김수자 청주시립도서관장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으니 도서관과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시민들이 참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