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건강카페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 오픈
KGC인삼공사, 건강카페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 오픈
  • 김용배 기자 y2k425@dailycc.net
  • 승인 2019.03.25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여명 동시 이용 복층매장... 자연 친화적 분위기 살린 카페

KGC인삼공사가 세종시에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을 오픈했다. <사진=인삼공사제공>
KGC인삼공사가 세종시에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을 오픈했다. (사진=인삼공사 제공)

[충청신문=대전] 김용베 기자 = KGC인삼공사가 세종시 어진동에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을 오픈했다.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은 1·2층 복층 매장으로 총 274.56㎡ 규모이며, 1층에서는 주문과 테이크아웃을 2층에서는 넓고 여유로운 좌석에서 편안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다.

정관장 사푼사푼 만의 특징인 인삼밭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세종점에서도 그대로 살렸으며, 통유리에서 들어오는 채광으로 카페에 멋스러움을 더했다.

카페 이름인 ‘사푼사푼’은 홍삼의 핵심성분인 ‘SAPONIN'(사포닌)과 음식의 맛과 영양을 담아 전달하는 ‘SPOON'(스푼)의 합성어로, 순 우리말로는 ‘몸과 마음이 가볍고 시원한 상태’를 의미한다.

정관장 사푼사푼의 인기 메뉴는 ‘진생치노’와 ‘콜드브루’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담아 건강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진생치노’는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콜드브루는 크고 둥근 얼음을 잔에 담아 독특한 비쥬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허브티, 아이스크림 등 총 47종의 다양한 메뉴들이 구성되어 있다.

남궁주원 팀장은 “정관장 카페를 통해 홍삼을 더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니즈에 맞춘 메뉴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세종시의 인기 카페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 오픈을 기념하여 3월 31일까지 세종점에서 모든 메뉴 주문 시 100% 당첨이 가능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